생활정보및추천/음악 추천

힐링되는 노래추천(하은 라코스테남 편)

MR.gh 2020. 3. 12. 20:30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가수 하은이 부른 노래 중 몇 개를 소개하려 하는데요.
제가 작년 겨울까지만 해도 혼코노를 정말 많이 들었었는데,

그래서 지금 뭐 적을까 싶다가 그때 들은 혼코노랑 그전에 들은 신용재 등이 생각나서 그걸 바탕으로 해서 지금까지 들었던 가수 하은이 부른 노래 중 4곡을 소개해보려 해요.

1. 신용재
가수 신용재가 노래 가사에 들어간 노랜데요.
리듬이 너무 아름 답네요.
신용재 노래링크

 

 


2. 열애 중(답가)
벤의 열애 중이랑 순서대로 들으면 대화하는 느낌이 들고 좋네요 ㅎㅎ
열애중 (답가) 노래링크

 

 



3. 혼코노
혼코노라는 제목 그대로의 느낌을 잘 살리기도 했고 노래가 너무 좋아서 제가 이 중에 가장 좋아하는 노래예요
혼코노 노래링크

 

 


4. 비 오는 날 뭐해
가사도 슬프고 노래가 되게 슬픈 멜로디네요.ㅠㅡㅠ
비 오는 날 뭐해 노래링크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올리고 가수 별로도 노래 올리겠습니다.^^

모두 자신한테 맞는 음악을 찾을 때까지 let's get it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도 앞으로 노래 추천 계속 올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과 댓글을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