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및추천/음악 추천

[감성의 끝,감동의 시작]오늘의 노래 추천(폴킴 편)

MR.gh 2020. 3. 17. 05:0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좋아하게 된 가수인 폴 킴의 노래를 몇 곡 추천해보려 합니다.

웃긴 게 제가 처음 좋아하게 된 노래는 폴 킴 노래가 아닌데 처음에는 노래에만 관심을 갖고 있다가 지금은 가수도 좋아하게 돼서 노래에 더 관심을 갖게 됐는 것 같기도 하네요.

 

1. 안녕
안녕 노래링크

 

 


2. 너를 만나
너를 만나 노래링크

 

 


3. 모든 날 모든 순간
모든 날 모든 순간 노래링크

 

 

 


4. 초록빛
초록빛 노래링크

 

 

 

제가 폴 킴 노래를 좋아하면서도 이렇게 추천드리는 이유 중 하나가 부드러운 멜로디와 목소리로 명상음악같이 마음을 평화롭게 해 줍니다.

그리고 마음의 상처가 되게 감동의 물결로 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힘든 상처와 아픈 기억이 있을 때 폴 킴의 노래를 들으면 힘든 것도 되게 가라앉고 살짝 감동? 아님 '좀 눈물이 난다'라는 느낌이 들기도 해서 저는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듣곤 해요.

제가 가끔씩 느끼는 것인데 제가 남자인데도 불구하고 주변 남자애들보다도 감정적인 면이 있는 것 같네요.

모두 힘든 일이 있을 때는 잊거나 아님 자기 자신을 더욱더 믿으면서 힘냅시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과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