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및추천/음악 추천

언제든지 듣기 좋은 노래 추천(이태원 클라쓰 ost노래 추천)

MR.gh 2020. 3. 7. 14:30
728x90
반응형

 

요즘 이태원 클라쓰가 되게 인기 있잖아요

근데 ost도 되게 듣기 좋고 되게 인기 있는데 당연히 인기 있을 뿐만 아니라 가사랑 노래 자체도 되게 좋네요
저는 솔직히 요즘에는 돌덩이를 많이 듣긴 하는데 여기 있는 노래들 다 한 번씩 중독이 되었어서
좀 지속적으로 듣긴했었어요.
전체적으로 노래가 다 중독성이 있어서 자꾸 듣게 되네요

노래 링크는 임베디드 링크는 저작권에 걸리니 일반 링크만 밑에 띄워 놓겠습니다

1.You make me back(김우성)
이 노래는 반주랑 리듬이 되게 좋아요
You make me back 노래 링크

 

 



2.still fighting it (이찬솔)
이 노래는 팝송이라는 느낌이네요
still fightin it 노래 링크

 

 



3. 돌덩이(하현우)
이 노래가 제가 요즘에 중독된 노랜데 되게 좋네요 가사랑 노래반주 리듬과 느낌? 등등이 되게 좋아요.
돌덩이 노래 링크

 

 



4. 시작(가호)
이 노래는 제가 돌덩이 중독되기 전에 중독되었었는데 올해를 시작하면서 들으면 좋겠네요. 시작이라는 제목에 의미부여도 되고요. 노래 자체는 당연히 반주와 가사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시작 노래 링크

 

 



제가 이 4곡들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전체적으로 반주랑 가사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이태원 클라쓰가 보면서 이 노래들이 ost로 중간중간에 반갑기도 해서 이태원 클라쓰 보기 전에 미리 한 번씩 들어봐도 좋겠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구독과 공감과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두 음악 들으면서 Let's get it 합시다!!

모두 만족하면서 자기 자신의 최애 음악 찾을 때까지 저는 음악 추천을 꾸준히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