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및추천/음악 추천

[#인생노래,#노래추천] 살면서 한번 쯤은 들어봤으면 하는 노래 추천

MR.gh 2020. 3. 8. 11:44
728x90
반응형

제가 주변에 다른 친구들보다 노래를 좋아하게 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변에 있는 친구들 중에 노래를 많이 좋아하는 편에 속하는데요.
그리고 노래를 좋아하다 보니 점점 옛날에 있던 노래도 찾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지금까지 들었던 노래들 중에서 인생에서 한 번쯤은 들어봤으면 하는 노래들을 추천해 보겠습니다.

 

1. 가을 타나 봐 (바이브)

이 노래는 제가 노래를 좋아하고 얼마 안 돼서 접한 노래들 중 하나인데요.
제가 그때 이 노래에 중독이 돼서 이 노래만 계속 부른 적이 있는데
그만큼 나이 불문하고 들으면 좋을 노래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이 노래를 가을에 접했었는데 제목처럼 진짜로 가을에 들으면 좋은 노래인 것 같습니다.

 가을타나봐 노래 링크

 

 

 

2. 열애 중 (벤)

제가 이 노래를 접했을 때는 좀 슬펐을 땐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명곡이란 걸 알았는지 계속 들었었던 게 기억이 나네요.

지금 이 글을 쓰면서 옛날 생각하니 좀 웃프기도 하네요.ㅎㅎ
열애 중 노래 링크

 

 

 

 

3. 눈의 꽃 (박효신)

제가 노래를 좋아하고 반년쯤 되었을 때
이 노래를 알게 되었는데 노래 자체가
박효신이라는 가수의 특색이 잘 드러나고
고음도 좋았던 노래였던 걸로 기억해요.
눈의 꽃 노래 링크

 

 

 

 

앞으로도 노래 추천 자주 하고 좋은 노래들로 뵐게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과 댓글을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