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추천

[청년피자 메뉴 추천] 포항 청년피자 피자 배달 주문을 하였습니다.

MR.gh 2021. 3. 11. 13:3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주문한 곳은 예전에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 청년피자입니다. 이번에는 포항 청년피자에서 반반 오리지널 피자 라지를 1개 주문하였습니다. 피자 메뉴 중 할라불고기 피자와 진짜감자피자를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라지 기준 16,900원이고 제가 이 두 메뉴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제가 매콤한 것을 좋아해서 할라불고기 피자를 선택하였고 그것과 같이 먹을 맵지 않은 메뉴를 보다 보니까 진짜감자피자가 할라불고기 피자와 같이 먹기에 제일 괜찮은 것 같아서 이 두 가지로 결정을 했습니다.

 

이번에 주문했을 때 임영웅 님 포토카드도 같이 오더라고요. 지난번에 주문했을 때도 왔는데, 이번에 또 오니까 포장 뜯기 전부터 기분이 좋더라고요. 그리고 청년피자에서 피자를 주문하면 같이 오는 구성은 핫소스와 파마산 치즈와 피클 그리고 청양 마요 소스가 있습니다. 저는 청년피자에서 주문하는 이유 중 하나가 물론 피자가 맛있어서이기도 하지만 청양 마요 소스 때문에 주문하기도 합니다. 진짜 피자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

 

 

이 메뉴는 할라불고기 피자와 진짜감자피자로 구성된 청년피자에서 파는 메뉴 중 하나인 반반 피자입니다. 할라피뇨가 들어간 것을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딱히 추천드리지는 않지만 할라피뇨가 들어가도 상관없으신 분들은 할라불고기 피자 정말 강추합니다. 진짜감자피자도 감자도 많이 들어가고 맛도 무난하게 맛있어서 같이 먹기에도 좋았어요. 진짜로 청년피자를 처음 드시는 분들에게 청년피자 메뉴 추천을 한다면 무조건 반반 피자 선택하시고 메뉴 두 가지씩 한번 드셔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것은 리뷰 이벤트로 받은 청년피자 메뉴 중 하나인 치즈떡볶이입니다. 리뷰 이벤트인데도 불구하고 치즈랑 떡 양이 상당하더라고요. 심지어 맛도 너무 좋았습니다. ^^

 

 

이번에 주문 및 리뷰 이벤트로 온 메뉴들의 전체 샷입니다. 이번에 주문한 청년피자 메뉴들 중 반반 오리지널은 청년피자 메뉴 추천을 하기에 적합한 메뉴라고 생각이 듭니다.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고 두 가지 종류의 피자를 반반씩 먹을 수 있으니 청년피자 메뉴들 중 메뉴 추천하기에는 가장 적합한 것 같네요. 

 

오늘은 이렇게 포항 청년피자에서 반반 피자를 주문을 해보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피자 브랜드 중 하나인 것답게 맛있고 좋았습니다. 그중에서 청양 마요 소스가 가장 좋았네요. ㅋㅋㅋ

 

혹시 지난번에 리뷰한 내용과 청년피자의 간단한 메뉴판을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아래에 간단하게 바로 갈 수 있는 링크를 남겨 놓겠습니다. 

 

청년피자 메뉴판 및 지난번 리뷰

 

[피자 배달][배달 음식] [포항 음식점]깔끔한 맛과 깔끔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청년피자의 할라불

이번에 소개해드릴 것은 피자인데요. 점심으로 피자를 시켜먹으려고 보다가 청년 피자라는 곳을 발견하게 되어서 시켜봤습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할라 불고기 피자 L사이즈고 가격은 16900원

hosdail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