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추천

[포항 맛집] 포항 효자 맛집, 식탐에 갔다왔습니다. (with 메뉴판)

MR.gh 2021. 3. 6. 13:30
728x90
반응형

오늘 제가 소개할 곳은 포항 효자 맛집인 식탐입니다. 이번에 포항에 어떤 맛집이 있는지 찾아보다가 알아낸 곳이 있어서 한번 갔다 와봤습니다. 식탐 바깥에서 찍으려니 바람도 좀 불고 식탐 전체 모습을 담기에 애매해서 식탐 밖에서 사진을 찍지는 않았는데, 식탐 옆에는 형산강이 있어서 가게 안에서 형산강 뷰를 보기가 쉽고 식탐은 1층에 있는 레스토랑이 아닌 dal.komm이라는 1층에 있는 카페 위인 2층에 있으니 2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식탐 가게 내부에 들어가기 전 입구인데, 마스크 강조 문구 등 지금 같은 시기에 확실하게 관리하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ㅎㅎ

 

식탐 내부 디자인도 정말 좋고 마음에 드네요. 개인적으로 식탐 내부 디자인이 세련된 느낌이 들면서도 와일드한 느낌도 살짝 나서 더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의자 배치도 괜찮고 가게 내부의 분위기도 상당히 좋네요. 

 

위에서 봤을 때 아래에 보이는 뷰인데, 저희가 형산강 쪽 자리에 안 앉아서 형산강이 안 보이는 건 좀 아쉽네요. 그리고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테이블마다 적혀있으니 따로 안 물어봐도 되고 좋네요.^^

 

 

메뉴판은 이런 식으로 약간 서가앤쿡 같은 느낌으로 되어 있습니다. 양도 1.5인분 기준이고 가격도 서가앤쿡이랑 비슷하네요. 음식 맛은 제가 서가앤쿡 몇 군데를 가봤는데, 지점마다 맛 차이가 꽤 있어서 서가앤쿡이랑 비교하기는 애매하지만 기본적으로 추구하는 맛이 좀 다르다는 것 정도는 느껴졌습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목살 스테이크 하나랑 치킨 필라프 하나랑 까르보나라 하나랑 망고에이드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이런 레스토랑에 가서 마시는 에이드가 항상 맛있게 느껴져서 망고에이드도 주문했습니다.

 

 

음식을 주문하면 나오는 피클인데, 핑크색의 무 피클뿐만 아니라 오이피클도 같이 나와서 좋네요.

 

이 메뉴는 식탐 필라프 메뉴 중 하나인 치킨 필라프입니다. 비주얼이 꽤 좋아 보이네요. ^^ 음식 맛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3가지 음식 중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았습니다. 사람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약간의 매콤함이 있어서 좋았고 맛도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이 메뉴는 식탐 파스타 메뉴 중 하나인 까르보나라입니다. 까르보나라 안에는 베이컨이 있었고 맛은 꽤 괜찮은 평범한 까르보나라 맛이었습니다.

 

이 메뉴는 식탐 스테이크 메뉴 중 하나인 목살 스테이크입니다. 고기는 과하게 질기지 않고 적당하게 씹는 맛을 내어서 괜찮았고 감자튀김은 깔끔한 맛이 난다기보다는 조금 기름기가 있는 감자튀김이었습니다. 약간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꽤 맛있었습니다. 제가 고기를 많이 먹으면 질릴 때도 있긴 하지만 고기를 상당히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목살 스테이크가 2번째로 맛있었습니다. 

 

이 메뉴는 식탐 에이드 메뉴 중 하나인 망고 에이드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에이드를 상당히 좋아해서 맛있었습니다.

 

이번에는 포항 효자 맛집 중 하나인 포항 효자에 있는 식탐이라는 곳을 가보았는데요. 같이 간 사람들 중 주문한 음식에 대한 순위는 조금씩 차이가 있었지만 첫 번째는 모두가 동일하게 치킨 필라프를 선택했습니다. 치킨 필라프가 진짜 맛있었어요.^^ 다음에 포항 남구 쪽 효자동에 가실 일 있으면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