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추천

[유로코피자] 유로코피자 추천, 유로코피자 메뉴 중에서 와규 눈꽃 스테이크 피자를 배달 주문 해보았습니다. (with 유로코피자 할인 꿀팁)

MR.gh 2021. 1. 28. 13:30
728x90

이번에 추천하려는 곳은 유로코피자라는 피자 맛집인데요. 유로코피자는 제가 먹어본 피자 브랜드 중에서 고가 피자 브랜드들을 제외하면 top급의 맛과 가성비를 자랑하는 피자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유로코피자를 잠깐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제가 중급 피자 브랜드들 중에서 맛과 가성비로 가장 좋아하는 피자 브랜드가 두 가지가 있는데요. 첫 번째가 유로코피자이고 두 번째가 청년피자입니다. 굳이 둘 중에 하나를 꼽으라고 한다면 진짜 미세한 차이로 유로코피자를 더 좋아하는 편인데요. 그만큼 가격을 싸던지 비싸던지 상관없이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피자 브랜드입니다. 물론 어느 피자집이던 조금 아쉬운 점이 항상 없을 수가 없을 텐데요. 유로코피자의 아쉬운 점은 좀 있다 맛과 함께 설명하겠습니다. 피자를 주문하면 오는 기본 구성은 피클과 요거트 소스입니다. 

 

 

제가 주문한 유로코피자 메뉴는 와규 눈꽃 스테이크(매콤) 피자입니다. 가격은 17900원이고 피자 위에 올라간 치즈볼은 리뷰 이벤트로 받은 것이니 이 점 유의하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유로코피자를 좋아하고 추천드리는 이유는 3가지가 있습니다. 일단 첫 번째는 전체적인 메뉴가 다른 집과는 조금 다른 것 같은 차별점이 어느 정도 있게 느껴졌고요. 두 번째는 유로코피자의 맛입니다. 맛이 토핑의 맛은 맛있는 그대로 나는데, 끝 맛이 많이 더부룩한 느낌이 들지 않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는 유로코피자의 요거트 소스가 좋았습니다. 요거트 소스는 피자집마다 기본 구성에 있는 곳도 있고 없는 곳도 있고 요거트 소스 자체가 아예 없는 곳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유로코피자의 요거트 소스 자체도 좋았지만 유로코피자의 와규 눈꽃 스테이크(매콤) 피자랑 유로코피자의 요거트 소스 궁합도 되게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유로코피자의 피클은 수제 피클이 아닌 일반 피클이었습니다. 제가 딱히 수제피클과 그냥 일반 피클에 대해서 호불호 없이 어느 한쪽을 더 좋아하는 것은 아니어서 그냥 피자와 같이 먹었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고 한다면, 청년 피자도 그렇지만 유로코피자의 L사이즈가 다른 피자집에 비해서 진짜 조금의 차이로 조금 작아 보이는 듯하더라고요. 그래도 유로코피자를 주문하고 보면 L사이즈라는 것이 티는 나기 때문에 크게 아쉬운 점은 아니었습니다. 

 

제가 유로코피자 메뉴를 대부분 먹어본 것은 아니지만 와규 눈꽃 스테이크 피자가 제일 가성비도 좋고 맛도 상당히 뛰어나다고 느꼈습니다. 물론 가격도 착하고 이 가격에 이 비주얼과 맛이 나온다는 게 좀 신기하긴 했습니다. 이런 점이 제가 유로코 피자를 좋아하기도 하면서 유로코 피자를 추천드리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아, 그리고 유로코피자의 할인은 매주 화요일마다 배민 이벤트에서 요일별 할인에 들어가면 5000원 할인 쿠폰을 주는데, 17900원 이상만 주문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나름의 꿀팁이니, 나중에 화요일에 유로코피자를 드실 분이 계신다면 한번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배달비를 포함한다 해도 정말 정말 정말로 싸게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