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및추천/생활정보및이슈

[태블릿 싸게 사는 법] 삼성 태블릿, 갤럭시탭을 알아보다가 이번에 싸게 사는 방법과 싸게 살 수 있는 꿀팁을 알게 되었습니다. (with 11번가 혜택)

MR.gh 2021. 1. 30. 13:3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것은 태블릿 싸게 사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제가 지금 이걸 쓰게 된 계기는 할인 기간이 그리 길지는 않아서 모두 싸게 살 수 있을 때 같이 싸게 사자는 마음으로 이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지금 제가 주로 인강용으로 쓸 가성비 괜찮은 갤럭시탭을 하나 사려고 해서 주로 갤럭시탭을 알아보다가 알게 된 싸게 사는 방법이지만 아이패드도 큰 정보는 아니어도 간단한 정보 정도라도 언급을 할 테니 아이패드 생각 중이신 분들도 한번 간단하게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단 갤럭시탭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하는데요. 제가 결과적으로 사게 된 것은 갤럭시탭 S6 lite LTE 버전입니다. 배송은 아직 안 와서 나중에 배송 오면 그때 간단한 리뷰 및 제가 고민하다가 사게 된 이유와 계기 등을 작성할 생각입니다. 일단 지금 제가 알아본 기준으로 혜택과 할인이 많이 있는 모델은 갤럭시탭 S7, 갤럭시탭 S6 lite, 갤럭시탭 A7 , 갤럭시탭 A with Spen입니다. 물론 그 외의 갤럭시탭 S5e 등도 찾아보면 할인은 되는 데가 몇 군데 있기는 한데, 이번에 3월까지 진행되는 사은품? 이벤트에서 빠져있어서 혜택과 할인이 많이 있는 모델에 포함시키지는 않았습니다. 일단 각 태블릿당 장단점들은 하나하나 설명하기 힘드니 밑에서 설명하면서 따로 간단하게 언급되어있는 사진을 올리겠습니다.

 

 이 사진은 제가 삼성 갤럭시탭 S6 lite 모델의 세부 정보에 있는 것들을 언급하면서 혜택 등을 설명하려고 해서 이 사진을 먼저 보여드립니다.

 

갤럭시탭 S6 lite 같은 경우는 기본 할인 쿠폰에 중복 쿠폰으로 사용 가능한 쿠폰을 하나 더 주더라고요. 물론 삼성카드 사용이라는 전제 조건이 하나 붙습니다. 이런 쿠폰들은 잘 찾아보시면 나오니 잘 활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제가 아까 위에서 할인기간이 얼마 안 남았다고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그 이유가 이거입니다. 다른 사이트들은 할인을 언제까지 하는지 모르겠는데, 11번가는 쇼킹딜 기간이 얼마 안 남았어서 지금이라도 빠르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다른 태블릿도 아마 쇼킹딜 기간이 비슷할 테니 조만간에 태블릿 사려고 하시는 분들은 지금 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이 사진은 제가 아마 이 글을 올리는 요일과 같은 주 중에서 화요일 또는 수요일쯤에 찍은 것입니다. 아, 그리고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현대카드도 할인이 가능합니다. 5% 포인트를 사용하는 대신이지만요.ㅎㅎ 할인되는 카드들 중 가장 할인이 많이 된다 싶은 카드로 잘 선택해서 쓰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위에 있는 사진은 제가 이 글을 갤럭시탭 S6 lite가 배송 오지 않았는데도 먼저 쓴 이유인데요. 예약판매 상품으로 1월 29일부터 순차 발송 예정이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이건 11번가 내에서도 판매 사이트마다 조금씩 차이는 나니까 잘 확인해보고 사시길 바랍니다.

 

위 사진들은 이번에 구매하면서 쓸 수 있는 혜택을 알아봤는데요. 이외에도 갤럭시 에듀를 활용해서 대성마이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 등이 있는데요. 저는 첫 번째 사진에 있는 혜택에만 관심이 있어서 그것만 자세히 봤느라 다른 것은 자세히 설명을 못 하겠고 첫 번째 사진만 간단하면서 어느 정도는 자세하게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아까 제가 갤럭시탭 S5e가 혜택이 좀 적다 했었잖아요. 위의 첫 번째 사진에 있는 사은품 행사에서 빠져서 그 얘기를 했었는데요. 정확히는 사은품 행사라기보다 할인 쿠폰을 주는 것이죠. 첫 번째 사진에 있는 사은품 행사는 태블릿 한 개당 위 제품들 중에 하나를 싸게 살 수 있게 해주는 것입니다. 인터넷에서 다 뒤져도 봐도 웬만하면 저런 가격 없더라고요. ㅎㅎ 첫 번째 사진 외의 혜택들은 갤럭시탭 S5e도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제가 아까 각 태블릿의 장단점들을 간단하게 사진으로 올린다고 했었는데, 이것 또한 11번가에서 제품 상세 내용을 확인하면 알 수 있는 내용입니다. 하지만 제가 여기서 말하고 싶은 것이 하나가 있습니다. 제가 평소에 주로 노트북이나 휴대폰으로 웬만한 작업을 다 해서 태블릿을 제 소유로 산 적이 없어서 이번에 첫 태블릿을 갖게 되었는데, 진짜 한 일주일 정도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자세한 스펙이나 세세한 장단점 정도만 더 알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여기에 있는 정보를 보니 간단하게 설명이 잘되어 있어서 그냥 이거 보고 본인한테 필요한 제품 사셔도 웬만하면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좀 더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 그리고 아까 아이패드에 대해서 간단하게 팁을 하나 드린다고 했는데,  제가 갤럭시탭을 알아보다가 중간에 아이패드를 살까? 고민도 해서 아이패드 에어 4를 알아봤는데, 지금 아이패드 에어 4 기준으로 네이버에서 인터넷 최저가가 점점 비싸지는 중이며, 언제까지 비싸질지는 모르겠으나 웬만하면 지금 당장 알아보고 사던가 아니면 좀 오래 기다렸다가 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조금 기다리고 사는 것은 별로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갤럭시탭의 가격은 제가 알아본 바로는 전부 다 찾아본 것은 아니고 인터파크, 11번가 등을 찾아보았는데, 기본적으로 할인된 가격은 같으나 할인쿠폰이나 할인되는 카드 등이 있으면 더 싸니 그 부분은 한번 비교해보고 사시는 게 좋으실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내용은 제 주관적인 생각도 살짝 담아서 언급을 해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