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및추천/생활정보및이슈

스킨푸드 네고왕 이벤트 접속 및 구매 성공 (이벤트 꿀팁 및 추천템)

MR.gh 2020. 11. 17. 06:0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드릴 것은 네고왕에서 나온 스킨푸드에서 하는 이벤트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옛날에 인기 있던 로드샵 중 하나였지만 지금은 잊혀져가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번에 네고왕에 나오면서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번에 소개할 것은 네고왕 이벤트에 대한 간단한 내용과 추천템 그리고 이벤트 꿀팁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원래는 저도 저번 주에 샘플은 다 끝났지만 사이트는 막힐 때 겨우 성공해서 그때 블로그에 글로 쓰려고 했는데, 지금 글로 쓰는 이유도 중간에 글을 보시다 보면 알 수 있으실 겁니다.

 

일단 첫번째로 네고왕에서 하는 이벤트는 3가지가 있지만 이미 2가지인 네고왕 남성세트랑 샘플은 끝났으니 지금 할 수 있는 이벤트만 얘기하자면 스킨푸드 전상품 중 3가지를 7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배송료는 쿠폰세개를 모두 사용해서 상품을 3가지 이상 사야지 무료배송이 적용됩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6일부터 2주 동안이며 이제 얼마 안 남았으니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되도록 빨리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이제 와서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어제랑 그저께 스킨푸드에 접속을 해보니 이제 접속이 원활해서 이제 글을 쓰면 보시는 분들이 더 원활하게 들어갈 수 있구나라고 생각해서 글을 적습니다. 원래는 앞에 보셨다시피 네고왕 스킨푸드 영상 나오고 약 일주일 정도 동안은 사이트 접속이 꽤 힘들었습니다. 저고 회원 가입하고 구입을 원하는 상품들을 장바구니에 담는 데까지만 약 1시간에서 2시간 사이 정도 걸렸습니다. 그래서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지금 들어가시는 게 제일 좋은 타이밍인 것 같습니다. ^^ (이번만큼 네고왕 이벤트를 빠르게 원활하게 진행시켜 주는 것은 처음인 것 같네요. ㅎㅎ) 

 

 

 

 

일단 제가 산건 로열허니 착한 수분크림이랑 골드캐비어 콜라겐 플러스 세럼이랑 유자 C 잡티 맑은 톤업 크림입니다. 원래 제가 사려고 했던 것은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이랑 블랙슈가 스크럽이랑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입니다. 하지만 필요성이랑 여러 가지를 기준으로 두니 일단 수분크림은 꼭 필요해서 샀고 가족 중에 톤업크림 필요한 사람이 있어서 톤업크림을 샀고 나머지 골드 캐비어 콜라겐 플러스 세럼은 제가 아버지 선물로 하나를 고를 때 이걸 골라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물건이랑 해드리고 싶은 말은 추천템은 아까 제가 사려고 했었던 로열허니 착한 수분크림이랑 블랙슈가 스크럽이랑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입니다. 하지만 지금부터 할 말을 하나 하자면 추천템은 추천템인 만큼 좋은 물건이지만 이번 이벤트에서 중요한 것은 현혹되지 않고 꼭 필요한 물건만 사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같은 경우도 이익만 따져놓고 보면 로열허니 수분 크림 같은 경우는 다른 것에 비하면 이득적인 부분이 덜하지만 본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샀으니 합당한 소비를 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제가 결론적으로 말하고 싶은 것은 추천템도 좋지만 본인이 정말로 지금 필요한 물건들을 사서 합당한 소비를 하자는 것을 말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간단하게 사용법을 알려드리면 네이버/구글에 들어가서 스킨푸드 검색 후 회원가입을 하시고 로그인해서 들어간 후 상품 세 가지를 장바구니에 넣고 구매하기를 누릅니다. 그다음 쿠폰에서 네고왕 쿠폰 세 가지를 적용하면 도합 21000원으로 싸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네고왕 스킨푸드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있으시면 아래에 네고왕 영상 링크를 띄워놓을 테니 들어가셔서 확인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youtu.be/CPVAC57ixf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