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및추천/생활정보및이슈

네고왕2 첫번째 네고, 피자헛 할인 이벤트

MR.gh 2021. 2. 6. 13:3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글은 네고왕2가 시작하면서 처음으로 네고하게 된 피자헛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얼마 전에도 피자헛에 관한 글을 올렸는데, 설마 이렇게 피자헛에 네고를 할 줄은 몰랐네요... ㅎㅎ 조만간에 다시 한번 주문해봐야겠습니다. 

 

이번에 피자헛에서 행사하는 내용은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들 모두 1+1이 가능하고 리치 치즈 파스타랑 콜라는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네고왕2 피자헛 할인 이벤트의 네고 기간은 2월 5일 기준으로 7일간 진행합니다. 피자헛 잘 안 시켜 드시는 분들은 모르실 수도 있는데, 피자헛은 원래 콜라 같이 안 줍니다. 하지만 이번에 네고왕2를 하면서 네고 기간 동안은 무료로 증정한다고 하네요. 이번 네고왕2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내용 중 하나인데, 피자헛 배달을 시킬 때 1+1이면 혼자 살던가 별로 많이 안 먹는 사람들은 그닥일 것 같은 내용이었는데, 피자헛에서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 후 하나는 킵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킵 가능한 일수는 위에서 보시면 아시다시피 15일입니다. 킵이 가능하다고 하면은 거의 50% 할인하는 것이나 다름이 없으니 50% 할인 이벤트네요. 이번 네고왕2 피자헛 할인 이벤트에서 주의할 점은 개수가 한정되어있으니 이점 주의하시기를 바랍니다. 피자 10만 개, 파스타 10만 개 콜라 4만 개 한정수량입니다. 하지만 이 글이 올라간 기준으로 영상이 올라온 지 하루밖에 안 지났는데, 벌써 다 팔렸을 리는 없겠죠...ㅎㅎ

 

 

위 사진은 이번에 네고왕2에서 피자헛을 네고할 때 생긴  계약서 사진입니다. 이번 네고도 자사 앱으로 주문을 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으나 서버만 안 터진다면 그닥 큰 문제는 없겠죠. 네고왕2 피자헛 영상에서도 피자헛 사장님이 피자헛 자사 앱이 전편으로 개선되어서 터질 일이 없다고 신신당부하셨는데, 지금은 모르겠지만 어제저녁에 영상 올라오고 1시간 정도 지난 후에 네고왕 피자헛 이벤트 사이트에 들어가 봤는데, 터졌습니다......ㅎㅎㅎ  그래도 뭐 자신만만하셨으니 조만간에 고쳐놓으시겠죠. 그나저나 서버 터져서 콜라 만 개 추가 지급하시게 생겼네요. ㅋㅋㅋ 제가 예전에 올려놓은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50% 쿠폰에 대해서 적어놓은 글이 있으니 만약 아직도 피자헛 사이트가 접속이 원활하지 않다면, 피자헛 50% 쿠폰을 사용해서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웬만하면 딱히 큰 회원가입도 없고 쿠폰 사용도 쉬우니 사용하실 때 큰 무리가 없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네고왕 피자헛 이벤트 사이트와 피자헛 50% 할인쿠폰 사용법은 아래에 남겨놓겠습니다.

 

네고왕 피자헛 이벤트 사이트

 

피자헛

피자헛

www.pizzahutevent.co.kr

 

피자헛 50% 쿠폰 사용법

 

피자헛 할인 꿀팁 & 피자헛 프리미엄피자 리뷰

오늘은 피자헛의 프리미엄피자 중 더블 치즈 티본스테이크 치즈 포켓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저도 피자헛의 더블 치즈 티본스테이크 치즈 포켓을 주문할 때 이번에 소개드릴 할인 꿀팁

hosdail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