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피자헛 할인 꿀팁 & 피자헛 프리미엄피자 리뷰

MR.gh 2020. 11. 26. 00:00
728x90
반응형

오늘은 피자헛의 프리미엄피자 중 더블 치즈 티본스테이크 치즈 포켓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저도 피자헛의 더블 치즈 티본스테이크 치즈 포켓을 주문할 때 이번에 소개드릴 할인 꿀팁을 적용시켜서 원래보다 조금 더 싸게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포장은 핫소스랑 피클로 별 다른 특징 없이 무난한 편입니다. 그래도 포장지도 예쁘고 주메뉴인 피자만 맛있으면 끝이죠. ㅎㅎ

 

피자 사이즈는 L사이즈입니다. 피자헛 도우 종류는 치즈 포켓, 리치골드, 클래식, 치즈크러스트입니다. 그중에 제가 주문한 것은 치즈 포켓입니다. 더블 치즈 티본스테이크에 치즈 포켓으로 주문해서 더블 치즈 티본스테이크 치즈 포켓이라고 적었습니다.

 

고기가 큼직하고 토핑이 많이 올라가 있어서 한 조각을 드니 토핑이 좀 흘러내렸어요.  더블 치즈 티본스테이크 피자에 들어간 치즈는 크림치즈, 라끌렛 , 까망베르입니다. 거기에 치즈 포켓도 포함시킨다면 치즈 종류만 총 4가지네요.ㅎㅎㅎ

치즈의 풍미가 강해서 고기 맛보다 치즈 맛이 더 강하게 나타나고 입안에서 온갖 치즈의 풍미가 한꺼번에 나서 되게 맛있고 기분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치즈 포켓에는 꿀이 뿌려져 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이제 맛 리뷰는 간단하게 끝내고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시는 할인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미리 알아야 할 유의사항은 방문포장만 가능이며 할인 쿠폰은 1달에 ok캐쉬백에서 4개를 받을 수 있고 시럽에서도 1달에 4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단 ok캐쉬백 먼저 알려드리자면 ok캐쉬백 어플에 들어가셔서 위와 같이 피자헛을 검색하시고 피자헛 포장 50% 할인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쿠폰을 다운받으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까 위에서 설명한 것과 같이 방문포장에 한해서 할인되며 할인율은 50%이고 프리미엄 피자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피자 외에는 적용이 안되니 이 점 주의하시고요. 매번 달마다 나오는 건지는 모르겠는데, 거의 한 달에 한 번씩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굳이 언제 나올지 모르는 다른 이벤트 기다릴 필요 없이 거의 한 달에 한 번씩 나오는 쿠폰 받아서 쓰시면 시간 절약도 돼서 좋을 듯싶습니다. 원래 배달은 30% 할인되고 방문포장은 40%로 할인되는데, 50% 할인이 크다면 크고 작다면 작지만 똑같은 제품 조금이라도 더 싼 가격에 사면 기분도 좋고 절약도 돼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시럽도 큰 차이는 없습니다. ok 캐쉬백의 상황과 같이 검색하셔서 쿠폰 받아서 쓰시면 되는데요. ok캐쉬백과 다른 점은 딱히 없고 시럽도 마찬가지로 쿠폰 다운이 네 장만 가능합니다.

 

위의 두 개의 쿠폰은 선착순이라고 적혀있는데, 저는 항상 늦게 가도 여유 있게 받을 수 있더라고요. 

 

오늘은 이렇게 피자헛의 할인 꿀팁과 피자헛의 프리미엄피자에 대해서 리뷰해보았는데요. 평소에도 피자헛 외에도 여러 피자집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이 쿠폰을 다운받아서 먹으니 진짜 가성비 좋게 느껴졌습니다. 같은 가격대에서 이 정도 퀄리티가 나오니 먹는 사람 입장에서 좋더라고요. 단점은 직접 가지러 가야 하는 거지만요. ㅎㅎㅎ 

 

아, 그리고 제가 메뉴판을 잘못 본 건지는 모르겠지만 이번에 더블 치즈 티본스테이크가 치즈 포켓이 안되더라고요.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앞으로도 좋은 꿀팁 있으면 종종 소개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