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CJ이벤트에서 신비아파트 어린이 손소독제&어린이 핸드워시에 당첨 되었습니다.

MR.gh 2020. 8. 23. 12:30
728x90

오늘은 저번에 이벤트에 응모해서 당첨된 신비아파트라는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캐릭터를 모델 삼아서 만들어진 어린이 손소독제랑 어린이 핸드워시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제가 저번에 누워 있다가 심심해서 휴대폰으로 여러 가지를 뒤져보고 있었는데, 신비아파트 손소독제랑 핸드워시를 응모하는 이벤트가 있길래 한번 응모를 해보았습니다. 그때 당시 사촌동생들을 만날 날이 얼마 안 남아서 당첨되서 사촌동생들에게 선물로 주면 좋겠다 싶어서 한번 응모해봤습니다. 요즘 위생이나 소독 같은 것들에 민감한 시기잖아요? 그래서 당첨되면 사촌동생들한테 주려고 했습니다. 근데, 당첨이 안되도 하나 사주려고 인터넷에서 신비아파트 손소독제랑 신비아파트 핸드워시를 검색하니까 안 나오더라고요. 아마 비매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아무튼 응모를 하고 조금 지나서 당첨 문자 없이 왔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처음에 택배 문자를 받았을 때 되게 당황했습니다. "내가 이런 걸 주문한 적이 있나"하고요. 그래서 곰곰이 생각해보니 응모한 거더라고요. ㅋㅋㅋ 나머지 이야기는 밑에서 마저 하고 간단하게 어떻게 생긴 건지 사진으로 한번 보시죠.^^

 

이거 두 개가 당첨되었는데, 사촌동생들에게 줄 생각과 당첨이 되었다는 생각에 왠지 모를 뿌듯함이 있더라고요.ㅎㅎ

 

 

전체적으로 다 좋았는데, 마지막에 핸드워시를 확인해보니 핸드워시가 누르는 부분의 뒷부분이 조금 파손되어서 배송이 오긴 했는데, 쓰는 데는 지장 없어서 그냥 사촌동생에게 줄 때 여기 다칠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고 주의만 주고 주었습니다. 물론 사촌동생은 물건 받고 좋아하더라고요.^^  QR코드는 저는 별로 관심이 없어서 안 찍어봤는데, 위에 있는 글을 읽어보니 신비아파트랑 관련된 무슨 영상인 것 같더라고요. 오늘은 이미 사촌동생들에게 주기 전에 사진 찍은 것들로 그때 기억을 되살려서 글을 써보았는데요. 그날의 기억이 되살아나면서 다시 한번 뿌듯함을 느끼게 되는 것 같네요. 동생들이 이걸로 손 깨끗이 하고 다니면 좋겠네요.

 

 

앞으로도 재밌는 일상 글이나 맛집이나 음식 글을 올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당연한 거지만 혹시나 싶어서 말씀드리는데, 제가 당첨된 이벤트는 현재 기준으로 2차, 3차 없이 이미 끝났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