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포항 샌드그립에서 토스트 배달 주문 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MR.gh 2020. 8. 18. 13:30
728x90

이번에는 점심으로 먹은 샌드그립에서 배달 주문한 토스트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이번에 주문한 것은 비프데리야끼샌드 세트 하나랑 스모크치즈샌드 세트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처음 주문하고 받았을 때는 이렇게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포장되어서 오더라고요. 포장이 되게 예뻤고 깔끔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음식이 배달되면서 안정적으로 올 수 있도록 되어 있던 점에서도 좋았습니다.

 

 

첫 번째로 소개할 것은 비프데리야끼샌드 세트입니다. 세트여서 구성은 비프 데리야끼 샌드 한 개랑 음료 선택 하나랑 사이드 선택 하나입니다. 저는 음료는 콜라로 선택하고 사이드는 해쉬브라운으로 선택했습니다. 세트로 해서 가격은 배달 주문 기준으로 6600원이고 단품은 4500원입니다. 참고로 기본 배달료는 2000원입니다. 맛은 좀 달달한 데리야끼 소스랑 고기가 만나서 맛있더라고요. 고기는 질기지 않고 부드러우며 고기양도 먹다 보니까 생각했던 것보다 상당히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위에서 반 정도는 고기여서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은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할 것은 스모크치즈샌드 세트입니다. 특징은 치즈가 좀 많이 들어간 겁니다. 좀 간단하게 치즈랑 드실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돈 조금 더 내고 비프데리야끼샌드 먹는 게 더 나은 것 같습니다. 맛의 진하기가 스모크치즈샌드가 비프데리야끼샌드보다 더 약한 느낌이더라고요. 그래서 아침으로 간단히 먹으려면은 스모크치즈샌드도 괜찮지만 점심시간 이후에 식사를 할 것이라면 개인적으로는 비프데리야끼샌드를 더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스모크 치즈샌드 세트는 음료는 사이다로 주문하였고 사이드는 해쉬브라운으로 주문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이드 메뉴에 대해서 간단하게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해쉬브라운이 가격 대비 진짜 잘 나오기는 하는 거 같아요. 제가 세트로 시키긴 했으나 해쉬브라운 사이드 단품 배달 주문기준 가격은 1개당 1500원인데, 양도 조금 많고 길가다가 주변에서 일반 해쉬브라운 먹었을 때보다 훨씬 바삭하더라고요. 근데, 단점이 있자면 기름이 좀 많더라고요. 기름이 많으면 먹을 때 여러모로 불편하던가 안 좋은 점이 좀 있는데, 그것만 빼면 괜찮은 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샌드그립 토스트를 소개해봤는데요. 세트로 시켜먹으니 맛도 있고 양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조금 아쉬운 점을 꼽자면 빵이 조금 작았던 것 같고 해쉬브라운 기름이 좀 많았다는 정도네요. 

 

앞으로도 많은 음식과 맛집들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더 많은 글이 궁금하시다면 오른쪽 사이드 바를 통해 카테고리에 들어가서 더 많은 글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