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추천(카페,디저트)

[대전 유명 동네 빵집] 대전의 새로운 베이커리 맛집 추천, 하루팡(harupann) (with 야끼소바빵, 카페, 메뉴판)

MR.gh 2025. 2. 18. 16:04
728x90

 

 

오늘은 대전 유명 동네 빵집 한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물론 모두가 아는 성심당은 제외하고 개인적으로 찾아본 유명 빵집 한 곳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사실 아는 지인 중 대전에 사는 사람이 이야기해 준 것인데, 대전에 사는 사람들은 성심당보다 다른 빵집들을 많이 가며 사람마다 자주 애용하는 빵집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대전의 대부분의 빵집은 가성비와 맛이 꽤 좋은 곳이 많아서 성심당 외에도 갈만한 빵집들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대전에 온 김에 성심당만 가기는 좀 그래서 공원 한 곳이랑 그 공원 근처에 있는 빵집을 한 곳 찾아보았는데,,, 여러 빵집이 있었지만 이번에 소개할 하루팡(harupann)을 고른 이유는 다른 빵집들보다 후기가 더 많고 야끼소바빵이 유명하다는 말로 인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이번에 대전에서 방문하게 된 유명 베이커리인 하루팡입니다. 사실 유튜브 추천만 봐도 대전의 여러 유명 동네 베이커리 추천 영상이 꽤 많이 있는데요. 그중 하루팡은 전혀 본 적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너무 유명한 것보다 나름 적당히 잔잔하게 잘 알려진 유명 베이커리를 찾다가 발견하게 된 것이 하루팡입니다.

 

여러 빵이 맛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야끼소바빵에 이끌려서 이곳에 오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약간 아파트 상가 쪽 부근으로 관광지보다는 동네주민들이 많이 사는 일반적인 동네의 느낌이 물씬 나더라고요. ㅎㅎㅎ

 

 

대전 유명 빵집인 하루팡은 빵 외에도 음료 등을 판매하여 카페형식도 갖춰져 있는 베이커리이더라고요. ㅎㅎ 음료 가격도 꽤 괜찮은 가격이어서 가성비는 상당히 좋아 보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빵을 구매하러 온 것이어서 음료는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카페 형식의 음료 외에도 푸딩 등 다양한 디저트나 빵 그리고 일본 주스류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ㅎㅎㅎ

 

엄청 독특하다는 느낌은 아니지만 중간중간에 특색이 좀 섞여있는 듯한 느낌이 있더라고요. ㅎㅎㅎ

 

 

빵 담을 접시와 집게 그리고 우산 꽂이는 입구 쪽에서 가져갈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입구 근처를 둘러보면 금방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ㅎㅎㅎ

 

하루팡이 카페형식으로 운영 중이다 보니 안에 크진 않지만 작은 공간의 테이블 등도 있더라고요. ㅎㅎ

 

 

빵 종류는 이런 느낌인데, 매장 규모치고는 결코 적지 않은 다양한 빵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 추천빵이랑 매달 best 7이 있더라고요.

 

(역시 야끼소바빵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1등은 야끼소바빵이었습니다. ㅎㅎㅎ)

 

빵 종류는 지금 사진의 한 3~4배 정도 된다고 보면 될 거 같습니다.

 

참고로 맨 앞에 있는 것이 야끼소바빵입니다.

 

빵 가격을 보면 아시겠지만 진짜 가성비가 좋습니다. 일반 프랜차이즈 빵보다 더 저렴하지만 더 맛있고 재료도 아낌없이 들어갔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역시 대전의 빵집들은 전부 가성비가 좋은 곳들이어서 그런지 성심당도 그렇고 하루팡도 가성비가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ㅎ)

 

 

개인적으로 빵과 떡을 좋아하는 사람이지만 그중에서도 메론빵을 특히나 좋아하는데, 이곳은 기본 메론빵외에도 딸기 메론빵 등 다양한 메론빵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잠봉뵈르까지 있어서 정말 감탄하고 가격에 한번 더 감탄했었습니다. ㅋㅋㅋ

 

발사믹 오일도 예쁜 병모양의 포장에 담겨 있어서 좋았고 다양한 독특한 빵들도 있었지만 기본적인 빵들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빵 속 재료도 부족함 없이 많아서 좋았지만 기본적으로 빵자체가 되게 맛있었습니다. ㅎㅎ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지금 사진 기준에서는 카레빵이나 꿀치즈바게트도 추천드립니다.

 

사실 저는 빵을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이랑 대전을 갔어서 간섭으로 인해 원하는 만큼 빵을 구매하지는 못했지만 진짜 마음 같아서는 최소한 빵집 내부의 빵의 1/3 정도의 양이라도 구매하고 싶었습니다.

 

(그 정도로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고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면서 독특해 보이기도 하는 빵들이 너무 많았습니다. ㅎㅎ)

 

 

이쪽은 아까 처음에 보여준 빵 담는 쟁반이 있는 곳 근처인데, 쿠키류나 작은 빵 그리고 미니잼 등이 있는 파트더라고요. 저는 이쪽의 빵은 그다지 구매할 의지가 없어서 거의 보지는 않았습니다.

 

약간 디저트류에 좀 더 가까운 빵은 볼 여유가 없어서 거의 못 봤습니다.

 

(빵을 구매할 수 있는 개수가 적다 보니......ㅎㅎㅎ)

 

솔직히 여러 가지 빵을 구매했지만 실질적으로 생각나는 건 햄버거류 빵과 야끼소바빵입니다. 야끼소바빵이 가성비도 가성비지만 그냥 맛자체가 좋았습니다.

 

야끼소바 자체는 그냥 무난한데, 빵이 진짜 야끼소바랑 잘 어울렸고 야끼소바도 무난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맛없거나 그런 게 아니라서 호불호 없이 먹기 좋은 그런 맛이었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대전 유명 빵집 추천으로 하루팡(harupann)을 소개해보았는데요.  보통 대전을 가면 성심당을 많이 가지만 성심당의 영향으로 인해 성심당 외에도 다양한 가성비 빵집이 있으니 다른 곳들도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만약 하루팡을 가게 된다면 하루팡의 카페나 빵 메뉴 등을 여러 가지 사진으로 올려놓았으니 하루팡을 가기 전에 한번 참고해서 미리 사고 싶은 빵을 정해서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