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및추천/음악 추천

[노래 추천] 팝송 추천 - 오늘도 화이팅 있게!! (with One Direction 노래들)

MR.gh 2024. 4. 18. 13:28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곡들은 팝송 추천으로 화이팅 넘치는 시작을 알리는 그런 느낌의 곡들을 추천하려고 하는데요.

이번 팝송 추천은 one direction의 노래를 대부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이번 노래 추천으로 팝송 중 one direction의 노래를 추천하는 이유는 요즘 최근 들어서 조금 화이팅 넘치는 노래를 듣고 싶을 때 one direction의 노래를 자주 듣는 편이어서 꼭 한번 추천해보고 싶었습니다.

1. What makes you beautiful

이 노래는 솔직히 들어보면 다 알법한 노래입니다. 그만큼 대중성 있는 노래로 화이팅 넘치는 멜로디가 특징이기도 하며 힘들 때 위로가 되는 가사 또한 이곡의 특징입니다.

멜로디만 들으면 그냥 엄청 에너지틱한 곡인데,  가사는 하나하나가 되게 위로와 격려를 해주는 그런 곡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처음에는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멜로디만 듣고 그랬었는데, 계속 듣다 보니 그 뜻을 알게 되고 지금은 힘들 때도 듣게 되는 그런 곡이 되었습니다.

2. Live while we're young

지금 제일 자주 듣고 있는 곡으로 아마 전체적으로 들었던 수로만 따진다면 what makes you beautiful 다음으로 제일 많이 들었던 거 같네요.

진짜 이 청춘을 바탕으로 듣기 좋은 그런 곡이에요. 진짜 이 곡이 주는 에너지가 진짜 장난 아니기도 하며, 계속 듣고 있다 보면 지금 지나가는 이 시간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 보게 되는 그런 곡이더라고요.

이건 개인차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 저는 이 곡이 매번 저를 움직이게 만들 정도로 에너지적인 느낌이 되게 강한 곡이라고 생각합니다.


2. kiss you

이 곡은 많이 듣지는 않았는데요. 개인적으로 되게 좋았던 곡이었어요. 많이 듣지는 않았어서 뭔가 설명하기는 힘들지만 이 곡 또한 에너지가 되게 넘치는 듯한 그런 곡이었어서 개인적으로 진짜 하루에 화이팅을 주기 좋은, 강추하는 그런 곡이에요. ㅎㅎ

이번에는 노래 추천으로 팝송 추천을 간단하게 해 보았는데요. one direction의 곡으로만 추천을 해보았는데, 제가 one direction의 노래를 집중적으로 들은 지가 그리 오래되지는 않아서 자세히 추천드리기는 어려웠지만 그래도 오늘의 주제에 걸맞은 3곡을 뽑아서 한번 추천드려 봤는데,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만족되는 그런 곡이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