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짧은 리뷰] 돈까스, 새우튀김, 고기!!, 볶음밥, 반미샌드위치 (with 저녁메뉴추천, 오늘 배달메뉴 추천)

MR.gh 2023. 8. 12. 13:27
728x90
반응형

이번에 짧은 리뷰로 소개할 것은 두툼바삭가츠의 돈까스와 제가 너무 자주 주문해서 자주 소개하게 되는 푸줏간의 실속세트의 고기와 간식으로 먹게 된 엔제리너스의 반미샌드위치입니다.

이번에도 사진이 조금씩 찍혀있다보니까 짧은 뷰로 오늘의 저녁메뉴추천, 배달메뉴 추천 등으로 여러 가지 음식들을 소개 후 간단히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짧은 리뷰는 리뷰랑 간단한 스토리텔링도 넣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이날은 오전에 갑자기 할 일이 없어서 아침 차리기는 귀찮아서 배달 주문해서 먹은 날인데요.

두툼바삭가츠에서 돈까스, 새우튀김, 그리고 배달어플 리뷰이벤트로 받은 대왕군만두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돈까스는 예전에도 소개했다시피 튀김옷도 바삭하고 고기도 괜찮은데, 조금은 물리는 맛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맛 자체는 맛있었어요.

그리고 새우튀김 또한 돈까스와 마찬가지로 고기 부분도 괜찮고 튀김도 바삭한데, 조금 물리는 맛이 있어서 아쉬웠지만 맛있었어요.

아마 튀김옷에서 뭔가 금방 물리게 하는 맛이 발생하는 것 같았지만 맛자체는 맛있고 좋았어요. 단지 먹을 수 있는 양에 비해 금방 물리는 단점만 빼면 맛있고 좋았어요.

대왕군만두는 그냥 평범하게 맛있었어요. 그냥 마실 거랑 같이 먹으면 금방 넘어가는 그런 맛이었어요. 샐러드도 제가 채소를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게 잘 먹었어요.

진짜 저는 작년에 이 푸줏간을 자주 주문한 이유가 맛과 가성비도 있지만 반숙계란과 고기, 볶음밥 등의 비주얼이 너무 먹음직스럽게 되어있어서 자주 주문해서 먹을 수밖에 없더라고요. ㅎㅎ

소세지도 배달어플 리뷰이벤트로 받았지만 살짝 매콤한 소스도 묻혀있어서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요즘 물가가 많이 올랐지만 푸줏간 메뉴의 가격도 요즘 물가 상승률과 비슷하게 올라갔으면 아직 나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물가 상승률보다 더 많이 오르면 좀...ㅎㅎ

요즘에는 대구에 있지 않다 보니 푸줏간에서 주문을 잘 안 하게 돼서 푸줏간 메뉴들의 금액이 얼마 정도인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진짜 가끔 공부하다가 시간 애매하게 남을 때나 카페에 좀 오래 앉아서 할 일을 해야 할 때 주로 주문해서 먹는 엔제리너스의 반미 샌드위치입니다. (솔직히 종종 땡길 때가 있기도 해서 그냥 할인 행사 같은 거 하면 테이크아웃해서 먹을 때도 있어요.)

제가 주문한 반미 샌드위치는 불고기 반미 샌드위치인데, 이날 점심을 못 먹어서 불고기로 주문을 하게 됐어요.

제가 엔제리너스의 여러 반미 샌드위치 메뉴들 중에서 불고기 반미 샌드위치는 약간 식사로 먹고 에그마요 반미 샌드위치는 간식으로 먹는 편인데, 그 외 나머지는 가끔씩 먹어서 메뉴 이름도 잘 생각이 안 나네요. ㅎㅎ

불고기 반미샌드위치를 식사로 먹는 이유는 고기가 있다 보니 에그마요 반미샌드위치보다 좀 더 헤비해서 속이 든든하더라고요.

에그마요 반미샌드위치를 간식으로 먹는 이유는 불고기 반미샌드위치를 식사로 먹는 이유랑 반대인 라이트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제가 개인 카페 몇 군데 빼면 커피를 제일 자주 주문하고 맛있게 먹는 곳이 엔제리너스입니다. 음료를 자주 주문하는 곳도 엔제리너스와 마시그레이입니다!!

그냥 주문만 해도 얼음이 잘게 나오는 게 제일 좋았고 음료 맛도 맛있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짧은 리뷰로 두툼바삭가츠의 돈까스, 새우튀김, 푸줏간의 고기, 철판볶음밥, 엔제리너스의 반미 샌드위치 등을 이야기해보았는데요.

오늘의 배달 메뉴 추천은 푸줏간의 실속세트 메뉴 1이고

오늘의 저녁메뉴 추천은 엔제리너스의 불고기 반미 샌드위치입니다. 추가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아이스 바닐라카페라떼를 추천드립니다.

요즘 커피는 달고나커피 등 이런 것들을 제외하면 기본적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아이스 바닐라카페라떼를 자주 먹게 되더라고요.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