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전국 가성비 맛집] 가성비 짱!! 홍대함바그에서 매콤함바그를 먹었습니다. (with 꿀팁)

MR.gh 2023. 7. 29. 10:0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개인적으로 전국에서 함바그로는 가성비가 진짜 좋다고 느껴질 정도로 가성비가 좋은 홍대함바그입니다.

홍대함바그에는 함바그말고도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함바그가 가성비가 젤 좋게 느껴졌었습니다. ㅎㅎ

이번에 소개할 홍대함바그입니다. 샛노란색의 간판을 갖고 있네요. ㅎㅎ

제가 갔던 지점은 이렇게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굳이 계단으로 올 필요는 없었어요!!

내부형 좌석입니다. 창가쪽이 아니다보니 밖은 잘 안보이지만 전체적으로 오픈되어 있지 않고 가려져 있어서 약간의 프라이빗함과 주변을 신경쓸 필요?가 없어서 좋습니다. ㅎㅎ


홍대함바그의 가격표입니다. 밖에 이렇게 메뉴와 함께 가격도 써져있어서 밖에서 미리 보고 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 이건 작년 초 기준이어서 현재는 가격이 좀 다를 수도 있습니다.

테이블 형식은 다양하게 되어있는데, 주로 창가쪽형과 내부형으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창가쪽형은 위 사진과 같이 되어있는 곳입니다.

내부형 좌석입니다. 창가쪽이 아니다보니 밖은 잘 안보이지만 전체적으로 오픈되어 있지 않고 가려져 있어서 약간의 프라이빗함과 주변을 신경쓸 필요?가 없어서 좋습니다. ㅎㅎ

제가 이날 앉은 좌석입니다.

원래 홍대함바그에는 이전에도 왔었고 이날 이후에도 가끔 갔었다보니 여러 테이블을 앉아보았는데, 이 좌석이 가장 혼밥을 하기 좋더라고요. ㅎㅎ

제가 홍대함바그에는 여러번 갔어서 몇가지 꿀팁이 있는데, 꿀팁을 소개하기 전에는 일단 음식맛과 가게에 대한 설명을 먼저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물은 셀프인데, 성서 계대 동문에 위치한 홍대함바그는 정수기가 계산대쪽에 있더라고요.

그리고 냅킨 or 휴지 같은 경우는 보고 있으면 가져가셔서 쓰면되고 안보일 경우는 직원한테 직접 물어보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냅킨이나 그외 거의 대부분은 계산대 근처에 있어서 가져가서 썼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홍대함바그의 매콤함바그입니다. 작년 초 기준으로는 6900원인데, 가성비 진짜 좋지 않나요??

매콤함바그를 자르고 난 모습입니다.

잘 잘랐죠?? ㅎㅎ


매콤함바그의 맛은 생각보다 꽤 매웠습니다. 어린 애가 먹기에는 좀 매울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이곳의 함바그의 맛은 음식이 가게에서 나오자마자 따뜻할 때 먹을 거면 확실히 가격대비 괜찮은 맛이며, 가성비 좋고 맛도 좋습니다.

하지만 좀 식게 되면 다른 함바그들에 비해서 맛차이가 꽤 발생한다고 느껴질 정도의 맛이더라고요.

그리고 당연한 말이긴 하지만 매콤함바그는 좀 많이 맵지만 달콤함바그는 매운맛이 아예 없습니다.

샐러드는 요거트 드레싱이 뿌려져 있어서 개인적 취향도 맞고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감자튀김 또한 완전 엄청 바삭한 편은 아니지만 맛있게 잘 나왔었습니다.

밥이랑 계란후라이는 보다시피 맛있게 잘 되어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꿀팁에 대해서 이야기하자면 함바그 주문 후 소액의 금액을 추가하면 함바그뿐만 아니라 갈비또한 맛볼 수 있습니다.

갈비도 먹고 싶고 함바그도 먹고 싶으면 굳이 따로 주문하지말고 이 방법을 써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금액은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갔을 때는 갈비 100g에 갈비를 따로 시키면 나오는 가격인 6900원의 절반 가격도 안 나왔던 걸로 기억합니다.

일단 추가꿀팁으로는 많이 먹는 저도 갈비까지 추가해서 먹으면 양이 꽤 많다고 느껴질 정도로 양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여기를 가성비 함바그로 추천을 했는데는 다 이유가 있듯이 갈비보다는 확실히 함바그가 맛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