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및추천

[핸드크림 추천] 스카이보틀 무화과 핸드크림 사용 리뷰!! (handcream... sky bottle)

MR.gh 2023. 7. 11. 13:15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핸드크림 추천입니다.

제가 원래는 핸드크림은 향만 보고 쓰는 편이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핸드크림을 써도 손이 금방 거칠어져서 그다음부터는 핸드크림의 리뷰도 보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유튜브 등 여러 가지 핸드크림 리뷰를 보고 선택해서 구매하게 된 핸드크림 스카이보틀 무화과입니다.

원래 구매하려고 했었던 핸드크림 후보 종류들은 4가지 정도 됐었는데, 다른 리뷰들을 통해서 효과나 가격 그리고 향 등을 제 마음에 드는 걸로 고르고 고르다 보니 4가지 정도에서 더 추려내서 스카이보틀 무화과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원래 구매할 예정이었던 향은 화이트 레인이었지만 제가 올리브영을 갔을 때는 이미 재고가 없어서 고민하다가 그냥 무화과 향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스카이보틀 핸드크림의 뚜껑이 왠지 모르게 잡기 편해서 묘하게 기분이 좋더라고요. ㅎㅎㅎ

스카이보틀 무화과 핸드크림의 향은 진짜 딱 무화과 향이 났는데, 과하게 나지 않고 적당하게 나서 좋았고 인공적인 느낌의 향이 안 나서 좋았습니다. ㅎㅎㅎ

발림성은 약간 크림? 같은 느낌으로 묽지는 않았고 살짝 두터운 느낌이었습니다.

그냥 바르자마자 "뭔가 보습만큼은 확실히 잘 되겠구나...."라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스며드는 느낌보다는 개인적으로 살짝 코팅되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

이번에는 스카이보틀 무화과 핸드크림을 추천 및 리뷰해 보았는데요. 손도 금방 안 거칠어졌고 향도 좋고 바를 때도 생각보다 좀 기분 나쁜? 텁텁한? 느낌이 없어서 매우 만족하며 사용했었고 현재는 조금 쓰다가 동생이 급하게 핸드크림이 필요해 보이길래 동생한테 양보하고 그냥 다른 향으로 하나 살까 생각 중입니다. ㅎㅎ

지금은 그냥 뭔가 사려고 했던 화이트레인을 생각 중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