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및추천

[자취템 추천] 다이소 가성비 제품 추천, 인테리어 LED 가습기를 구매해보았습니다.

MR.gh 2023. 6. 27. 13:14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다이소 가성비 제품 추천으로 인테리어 LED 가습기인 가습기를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다이소 인테리어 LED 가습기입니다.

구성은 본체와 여분 필터?, 그 외 부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가습기의 단점이기도 하자 특징이기도 한 것들 중 하나가 충전기 단자가 5핀이라는 점이라는 것입니다. (물론 5핀도 구성에 포함되어 있긴 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장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자면 위에 있는 버튼을 통한 여러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장점)

1. 가습기 분사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2. led 빛을 나거나 안 나도록 조정할 수 있다.

밑에 동그란 부분은 가습기 분사 구멍인데, 가끔 좀 안 쓰다 보면 잘 안 나와서 인터넷에 해결법을 검색해서 해결해야 할 때도 있었습니다.

저는 이런 상황의 해결법으로 주로 면봉으로 분사구멍을 살살 닦아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래저래 해보았는데, 젤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면봉으로 닦는 것이더라고요.

그래도 안되면 걍 다시 천천히 닦으면서 될 때까지 하다 보면 금방 되더라고요.

가습기 여분 필터 부분입니다. 가습기 헤더 부분 안쪽에 부착된 기다란 것이 있는데, 거기 있는 필터를 쓰다가 교체하려고 할 때 쓰면 되는 필터입니다.

가습기 헤더 부분입니다. 아까 말한 기다란 부분도 같이 나와있습니다!!

 

이번에는 다이소 인테리어 led 가습기를 리뷰해 보았는데, 저는 제가 갔던 다이소에서 다이소 가습기들 중 괜찮았던 제품들이 많이 안 보여서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더 예쁜 제품들도 많으니 나중에 한번 살펴보고 예쁜 제품으로 한번 구매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