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짧은 리뷰]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연어로운 연어회덮밥, 푸줏간 고기 실속세트 1번 (with 저녁메뉴추천)

MR.gh 2023. 8. 22. 13:3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저녁메뉴추천이자 짧은 리뷰로 저녁에 먹을 법한 음식들의 사진들을 여러 장 가져왔는데요.

굽네치킨의 고추바사삭과 연어로운의 연어회덮밥, 그리고 푸줏간의 실속세트 1번!!

이 총 세 가지를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평소에 굽네치킨 메뉴들 중 제일 자주 시켜 먹는 메뉴인 고추바사삭입니다.

고추바사삭 외에도 갈비천왕 등 맛있는 메뉴들이 많지만 저는 솔직히 굽네치킨하면 고추바사삭이 진짜 짱이라고 생각합니다!!

굽네치킨의 고추바사삭이 다른 치킨집들에서 시킬 수 없는 굽네치킨만의 매력이 잘 드러나있다고 할까나? ㅎㅎ

맛은 튀긴 치킨의 바삭함은 아니지만 약간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날만한 겉면의 크리스피함이 오븐에 구운 치킨이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바삭해서 좋았고 약간 짭짤 매콤함이 정석인데, 새로운 느낌이 들어서 맛있고 좋았습니다.

매콤함이 어느 정도 있는데, 이게 매운 게 아니라 적당히 맛있게 매운 편이어서 웬만하면 어린아이들도 즐겨 먹기 좋아서 중독성도 있고 여러 나이대에서 두루두루 먹기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처음 먹을 때는 빨간색 소스인 마블링 소스가 맛있게 먹기 좋았는데, 끝에 살짝 물릴 때쯤에는 고블링 소스가 더 먹기 좋았습니다.

소스 맛은 처음에 약간 인도? 동남아? 쪽의 느낌이 살짝 나는 듯해서 조금 어색했지만 금방 적응되는 중독성이 꽤 있는 맛이어서 치킨과 함께 맛있게 먹기 좋았습니다!!

제가 자취할 때 가성비로 자주 시켜 먹는 연어로운의 연어덮밥입니다.

연어로운의 연어덮밥과 아래의 푸줏간의 실속세트 1번은 평소에도 가성비로 자주 소개했었는데, 개인적으로 일단 모든 걸 떠나서 가성비는 웬만하면 1등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괜찮은 음식의 맛과 좋은 가격을 갖고 있습니다.

연어로운의 회덮밥은 겉보기에는 연어양이 적어 보이나 막상 먹게 되면 한 숟가락에 연어가 몇 점씩 들어올 만큼 꽤 괜찮은 양을 갖고 있습니다.

위 사진은 연어덮밥만 주문한 게 아니라 세트로 주문해서 사이드 메뉴 중 타코야끼와 후라이드치킨꼬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사이드 메뉴는 꼬치 쪽이 맛있는 게 많은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냥 그날그날 본인이 먹고 싶은 걸 먹는 게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막 무조건 꼬치만 먹을 만큼 꼬치맛이 그 정도로 뛰어난 건 아니니, 그냥 딱히 먹고 싶은 게 없으면 그냥 사이드 메뉴로는 꼬치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푸줏간의 실속세트 1번입니다. 제가 예전부터 소개할 만큼 가성비는 진짜 끝판왕입니다.

참고로 소세지는 배달어플 리뷰이벤트인데, 진짜 리뷰이벤트인데도 불구하고 소세지의 소스가 매콤 달달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고기도 소금이나 후추 등으로 간을 해서 구웠는지 너무 맛있었고 소스도 4가지로 여러 가지 맛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소스는 바베큐소스가 맛있었어요.


철판볶음밥은 진~짜 말이 필요 없습니다. ㅎㅎ

진짜 우리가 모두 알고 있는 고기를 먹은 후의 볶음밥을 먹는 맛이지만 그래서 오히려 맛있는 그런 볶음밥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진짜 좋았던 부분은 배달 주문인데, 가게에서 먹는 것에 가까울 만큼의 맛이 나서 좋았어요. ㅎㅎ

보통은 배달시키면 매장에서 먹을 때랑은 맛이 다를 때가 많은데 푸줏간은 매장에 가서 먹은 적은 없어서 매장에서 먹는 맛과 100% 똑같다고는 못 하겠지만 배달시켜 먹는 맛보다는 고깃집에서 먹는 맛과 상당히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저녁메뉴추천이자 짧은 리뷰로 새롭게 소개한 굽네치킨의 고추바사삭과 이전에도 소개했었던 연어로운의 연어회덮밥과 푸줏간의 실속세트 1번을 소개해보았는데요.

진짜 가성비 좋은 메뉴도 있었고 맛있는 메뉴들도 다양하고 많아서 매번 맛있게 잘 먹은 음식들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굽네치킨은 고추바사삭이 굽네치킨에서 젤 맛있는 메뉴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