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에서 순살 두마리 (포테이토+ 소떡) 세트로 수원왕갈비치킨이랑 눈꽃스윗치즈치킨을 주문했습니다.

MR.gh 2023. 6. 8. 11:21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으로 제가 순살치킨을 먹을 때 종종 주문해 먹는 치킨 프랜차이즈로 개인적으로 꽤나 맛있게 잘 먹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입니다.

이번에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에서 주문한 두 마리 세트입니다. 두 마리 세트 중에서 소떡이랑 감자튀김이 들어가 있는 세트입니다.

치킨 종류는 수원 왕갈비 치킨이랑 눈꽃스윗치즈 치킨입니다.

예전에 극한직업이라는 영화가 있었잖아요?

그때 극한직업이라는 영화를 보고 인상 깊어서 극한직업 영화개봉 후 1년? 도 안 돼서 주문했었던 것이 지금 소개하는 글에서 먹은 치킨입니다. ㅋㅋ 시간이 꽤 많이 지났네요. ㅎㅎ

영화 극한직업 보고 인상 깊어서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에서 주문하게 된 수원왕갈비치킨입니다.

맛은 진짜 갈비 같은 맛이 나는데, 물리지가 않고 중독성이 적당하게 있어서 맛있게 먹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의 좋은 점 중 하나가 순살 치킨에 닭다리살을 사용하는지 순살 치킨의 치킨살이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습니다.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의 눈꽃스윗치즈치킨입니다. 이 치킨은 어느 정도 상상가능한 맛 그대로의 맛이 났습니다. 치즈 파우더가 올라간 치킨으로 맛있게 먹기 좋았습니다.

물론 치킨살 또한 부드러워서 계속 먹기 부담 없었습니다. ㅎㅎ

두 마리 세트에 구성되어 있던 감자튀김입니다. 감자튀김은 맘스터치처럼 어느 정도 시즈닝이 되어있는 감자튀김이었습니다!!

여기가 어디입니까?? ㅋㅋ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이지 않습니까?

깻잎도 같이 구성되어서 왔어요!!

치킨에 뿌리기 좋게 조각조각 잘려져 있더라고요.

근데 치킨 튀김옷을 자세히 보면 튀김옷에도 깻잎이 조금 들어가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깻잎 좋아하는 편이어서 더 좋았습니다. ㅎㅎ

치킨 위에 조각으로 잘려진 깻잎을 뿌린 모습니다. 처음부터 뿌리긴 좀 그래서 좀 먹고 뿌렸어요!!

튀김옷에도 깻잎!!, 치킨 위에 뿌려진 것도 깻잎!!

진짜 깻잎치킨 그 자체네요. ㅎㅎ

이것도 두 마리 세트에 같이 구성되어 있는 소떡입니다. 그냥 무난하게 맛있는 맛 그 자체였어요. 우리가 아는 소떡소떡의 맛인데, 개인적으로 일반 소떡소떡보다 소스맛이 좀 더 강한!! 자극적인!! 맛이어서 더 맛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이건 치킨을 주문하고 같이 온 치킨무 등입니다. 치킨무 왼쪽은 깻잎이고 위에는 토마토 케찹인데, 케찹은 아마 감자튀김 때문에 온 것이 아닌가 싶네요. ㅎㅎ

이번에는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을 소개해봤는데요. 안 먹은 지 좀 돼서 오랜만에 먹고 싶어 지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깻잎 싫어하시는 분 아니면 꽤 괜찮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두 마리 치킨이라는 말이 들어간 치킨 프랜차이즈들 중에서는 가장 맛있게 먹은 거 같아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