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및추천

[네고왕 결방 공지] 네고왕 결방 및 네고왕 스페셜 미방분 영상 공개!

MR.gh 2022. 3. 31. 12:38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지난번에 이야기하지 못한 3월 24일의 결방과 이번 주 네고왕 영상인 스페셜 미방분 영상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지난번에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하여 네고왕 3월 24일 결방에 대해 이야기하지 못했는데, 지금에서야 네고왕 3월 24일 결방과 네고와 3월 31일 결방 및 미방분 영상에 대해서 이야기하게 되네요. ㅎㅎ

 

이번에 소개할 네고왕 3월 24일 결방과 3월 31일 결방 및 스페셜 미방분 영상 공개 중 오늘 날짜인 3월 31일 결방 및 스페셜 미방분 영상에 대해서 좀 더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3월 24일 결방은 이미 지나간 일이니....ㅎㅎ

 

3월 31일 결방 및 스페셜 영상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을 때는 솔직히 이 정도면 결방이라고 취급하기는 좀 그런 것 같더라고요. 본 영상이 아닌 스페셜 미방분 영상이라곤 하나 제대로 된 영상을 하나 올려주는 거니까요.

 

아, 아직 영상은 안 올라왔던데, 아마 평소 네고왕 영상이 올라오는 시간대인 저녁때쯤에 올라오지 않을까 싶네요. 아마 제 생각에는 예전에 올렸던 스페셜 영상들처럼 좀 다양하고 재밌는 여러 가지 쇼트 영상을 붙여서 하나의 영상으로 만들어 놓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스페셜 영상들은 좀 궁금해지더라고요. ㅋㅋㅋ 네고왕 본 영상을 보다가 편집돼서 한 부분이 날라가버리면 그 부분에 대해서 좀 더 궁금해져서 그런지 이런 스페셜 영상은 재미도 재미지만 궁금증을 해소하기 정말 좋은 영상인 것 같습니다. ^^

 

 

이정도면 결방이 아니라 특별 영상? 이라구욧 ㅋㅋㅋ

 

솔직히 지금 영상을 보면서 궁금했었던 부분들이 기억이 안 나는데, 이번 스페셜 미방분 영상을 보면서 다시 한번 기억을 떠올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ㅋㅋㅋ

 

아마 이번 네고왕 4의 MC인 황광희 씨에 대한 내용이 주된 거겠죠? 재밌는 드립이나 웃음을 주는 장면 등이 있을 거 같아서 개인적으로 기대가 크네요. ㅋㅋㅋ

 

또 이거 보면서 이번 주에 대한 스트레스도 풀어야죠... 하... 요즘 바쁘니까 힘드네요...ㅋ

 

요즘 하는 네고왕 4도 황광희 씨가 재밌고 속 시원한 네고를 해주어서 재밌고 유익하게 보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네고를 많이 해주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예를 들면 차?.... 이건 좀 무리수인가...ㅎㅎ

 

어쨌든 지금처럼 웃음도 주고 사람들에게 물질적으로 도움도 되는 좋은 영상들 많이 만들어주셨으면 좋겠네요.

 

근데, 갑자기 막상 궁금해지는데, 여러분들은 가격에 대해서 네고하고 싶은 상품이 어떤 것들이 있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