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및추천

[네고왕 새로운 시즌 시작] 네고왕 4 시작, 황광희의 귀환

MR.gh 2022. 1. 27. 14:5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제가 기다리고 있는 방송 프로그램 중 하나인 네고왕인데요. 예전에 네고왕 3가 끝난 후 어느 순간부터 잊고 있었는데, 기억날 때마다 달라 스튜디오 커뮤니티에 종종 들어가다가 보니 네고왕 4가 다시 시작한다고 하더라고요. 이번에는 가장 인기 많았던 네고왕 시즌인 네고왕 시즌 1 때의 황광희 님이 다시 복귀하셔서 네고왕 4를 촬영한다고 하더라고요.

 

얼마 전에 되게 오랜만에 달라 스튜디오 커뮤니티에 들어가 봤더니 이렇게 새로운 게시물이 뜨더라고요. 제가 들어갔을 때는 이미 왼쪽의 사진에 있는 이벤트는 끝나고 오른쪽에 있는 당첨자 발표까지 다 나온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이 내용을 보니 네고왕 4를 하는 것은 물론이고 황광희 님이 다시 나오셔서 네고왕을 진행하는 것으로 보이더라고요. 안 그래도 요즘 네고왕 시즌1,2의 예전 영상을 종종 보고 있는 편인데, 네고왕 4로 네고왕이 다시 돌아온다니 정말 진짜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그리고 이 게시물이 이번에 달라 스튜디오의 커뮤니티에서 발표한 네고왕의 방영일인데요. 2월 10일 (목) 저녁 6시 30분에 유튜브에 영상이 올라온다고 하니 그때까지 존버 해야 할 거 같네요.ㅎㅎ 그리고 저도 며칠 전에 이제 슬슬 네고왕 4 영상이 올라왔을까? 싶어서 달라 스튜디오에 들어가니 영상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달라 스튜디오 커뮤니티에 들어가 보니 이런 게시물이 올라와있었는데, 이거 보자마자 이제 얼마 안 남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번에는 네고왕 4의 시작에 대한 정보와 황광희의 귀환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네고왕도 기다렸지만 '빵에 진심인 편'도 새로운 시즌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물론 최유정 님이 그대로 나와서 다시 해줬으면 하는 바램이.... ㅎㅎㅎ 아래에 달라 스튜디오 커뮤니티 링크를 올려두겠습니다. 이번에 네고왕과 관련된 정보를 따로 참고하고 싶으면 달라 스튜디오 커뮤니티에 들어가서 확인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달라스튜디오 커뮤니티 링크

 

달라스튜디오

달라스튜디오 우린 좀 달라! DALLA STUDIO! *비즈니스 문의 korea.aenetworks@gmail.com 비즈니스 문의는 위 공식 메일에 가장 빠르게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문의 유형에 맞지 않은 메일을 주실 경우, 답변이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