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샤인머스켓 포도 싸게 사는법] 포항 장성시장에서 스타영천 샤인머스켓을 싸게 구매해보았습니다. (with 가격)

MR.gh 2021. 9. 30. 13:3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포항 장성시장에서 스타영천 샤인머스켓 포도를 싸게 구매한 이야기와 그냥 샤인머스켓 포도를 먹고 난 후에 맛 등 다양한 일상 이야기도 같이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원래 포항 장성시장에 간 이유는 샤인머스켓을 사러 간 건 아니고 다른 이유가 있어서 갔습니다. 그 이유와 더불어 샤인머스켓에 대한 이야기 등 다양한 이야기를 하겠지만 일단 제목을 보고 들어오신 분들은 포항 장성시장에서 싸게 구매한 스타영천 샤인머스켓에 대한 이야기를 좀 더 궁금해하실 테니 포항 장성시장에서 싸게 구매한 스타영천 샤인머스켓에 대한 이야기를 먼저 해보겠습니다.

 

이번에 포항 장성시장에서 싸게 구매한 스타영천 샤인머스켓입니다. 제가 이전에 구매할 당시에 가격은 2만원이었는데, 최근에 포항 장성시장에서 스타영천 샤인머스켓을 구매할 때 보니까, 지금은 좀 올랐는지 가격이 2만원 조금 넘더라고요. 뭐... 가격에 큰 차이는 안나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최근에 구매한 곳은 같은 장성시장 안에 있어도 예전에 2만원에 팔았던 과일가게와 다른 과일가게에서 구매했기 때문에 같은 스타영천 샤인머스켓이어도 가격차이가 날 수도 있는 것이니 만약 포항 장성시장에서 스타영천 샤인머스켓을 구매하시게 된다면 여러 과일 가게 몇 군데를 돌아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이 좀 더 싸게 구매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과일 가게는 좁은 골목 쪽보다는 장성시장 큰길로 가다 보면 있으니 중간중간에 보이는 골목에 들어가시는 것보다는 시장 큰길에서 과일가게를 찾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엄청 넓은 편은 아니니 찾으시는 데 불편함은 없으실 겁니다.

 

포항 장성시장 스타영천 샤인머스켓이 인터넷 구매가 가능할지는 모르겠으나 지금 제가 찾아본 바로는 인터넷에서 검색되지는 않네요. 아마 현장 구매를 해야 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는 포항 장성시장에서 싸게 산 샤인머스켓에 대한 맛 리뷰와 그 외의 몇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품질은 예전과 현재 그리고 박스 내에 있는 샤인머스켓들이 큰 차이는 없더라고요. 다 동일하던가 비슷한 정도였습니다. 맛은 달면서 좋았으며, 평범하게 무난한 편이었습니다. 맛도 좋은데 가격도 저렴해서 개인적으로 가성비는 좋더라고요.^^

샤인머스켓을 처음 먹을 때는 인터넷에서 망고 맛이 난다는 이야기를 듣고 구매했었는데, 처음 먹을 때는 그 말이 의식이 되었는지 망고 맛이 꽤 났었던 것 같은데, 현재는 처음에 샤인머스켓을 먹었을 때와 맛 자체는 큰 차이를 못 느끼겠는데,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먹어서 그런지 처음 먹었을 때에 비하면 딱히 망고 맛이 많이 난다는 느낌은 안 들더라고요.

 

그래도 의식하고 먹으면 망고 맛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ㅎㅎ

 

 

 

아, 그리고 제가 이날 장성시장에 간 이유는 미용실 때문인데, 제가 커트 때문에 여러 미용실을 다니다가 이곳에 있는 미용실의 디자이너 분이 커트를 잘하시길래 결국은 이곳에 있는 미용실에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그래서 미용실 간 김에 장성시장 안을 둘러보다가 샤인머스켓을 싸게 파는 것을 보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포항에 사시는 분들 중에 커트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아래에 제가 다니는 미용실에 관한 정보를 올려둘 테니까 연락을 해서 예약하거나 카카오헤어샵에서 예약을 하셔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현장에 바로 가서 커트는 안되고 무조건 예약 후 가야 하는 미용실이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포항 장성시장 레브헤어 관련링크

 

레브헤어 포항장성점

경북 포항시 북구 삼흥로74번길 30 두호종합상가 B동 1층 14호 (두호동 1078-2)

place.map.kakao.com

 

 

그리고 혹시 포항 장성시장에 샤인머스켓을 싸게 구매하러 오셨다가 식사도 하고 가실 분들은 꼭 돈까스 맛집인 마이도에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포항 장성시장 마이도 리뷰 글 링크는 아래에 올려두겠습니다. 

 

포항 장성시장 마이도 리뷰 글 링크

 

[포항맛집][돈까스 맛집] 가성비 좋은 마이도에서 저녁먹기(with 메뉴판)

오늘은 가족끼리 저녁 뭐 먹을까 하다가 돈가스 먹고 싶어서 어느 돈가스 집 갈까 생각하다가 블로그 하기 전에 자주 갔던 돈가스 집인 마이 도라는 곳에 가기로 했어요 가게는 요즘 코로나 때

hosdaily.tistory.com

 

이번에는 포항 장성시장에 있는 과일가게에서 싸게 구매한 샤인머스켓 포도에 대해서 글을 써보았는데요. 인터넷이나 다른 마트들에서 파는 샤인머스켓의 가격보다는 저렴하게 파는 편이길래 샤인머스켓 싸게 사는 법으로 글을 써보았는데요. 지금까지도 이만큼 싸게 파는 곳은 본 적이 없어서 저는 샤인머스켓이 먹고 싶을 때 이곳에서 종종 구매하는 편입니다. 혹시 이 정도 양에 좀 더 싸게 파는 곳이 있다면 댓글로 써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시장 위치에 관한 정보는 아래에 표시해두겠습니다. 주위에서 장성시장이라고 이야기를 많이 하길래 정식 명칭이 장성시장인 줄 알았는데, 이번에 인터넷에서 지도로 위치를 찾아내면서 알아보니 정식 명칭은 장성시장이 아니더라고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