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한솥]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트리플 치즈 파스타랑 치킨마요를 먹어보았습니다. (with 메뉴판, 8월 행사)

MR.gh 2021. 8. 19. 13:30
728x90

이번에 소개할 것은 한솥도시락입니다. 제가 한솥도시락을 꽤 좋아하는 편인데요. 이번에 글을 쓰면서 알게 된 점인데, 평소에 한솥이라고만 불러서 정식 명칭이 한솥인 줄 알았는데, 이번에 알고 보니 한솥이 정식 명칭이 아니라 한솥도시락이 정식 명칭이더라고요. 그런데 제가 한솥이 익숙해서 중간중간에 한솥도시락이 아닌 한솥이라고 할 것 같아서 처음부터 그냥 한솥이라고 말하겠습니다. 한솥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이유는 간단하게 먹기 좋고 맛도 괜찮고 다른 햄버거 등과 같은 패스트푸드보다는 건강에도 좋을 거라고 생각을 해서 종종 사 먹게 되는데요. 얼마 전에 한솥에서 파스타 메뉴가 나왔다는 말을 듣고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이번에 한솥 파스타 메뉴 하나랑 한솥 밥메뉴 하나랑 포장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이번에 한솥 파스타 메뉴와 밥메뉴의 맛리뷰 및 한솥 8월 행사 그리고 한솥 메뉴판까지 싹 다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솥 메뉴판과 한솥 8월 행사입니다. 개인적으로 한솥 8월 행사 중 수요일 빅치킨마요 김치찌개 정식은 김치찌개 빼고 빅치킨마요 할인으로 해줬으면 좋겠네요. 제가 국물 있는 요리를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즐겨먹지는 않아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그렇게 하면 좋겠네요. 한솥 메뉴는 도시락부터 덮밥 메뉴 그리고 사이드랑 디저트 메뉴도 있는데 디저트 메뉴는 저는 한 번도 안 먹어봤네요. 개인적으로 찹쌀 탕수육과 치킨박스랑 치킨마요와 돈까스 덮밥과 카레가 들어간 음식 그리고 취향에 맞게 주문하면 좋을 각종 도시락들이 제가 한솥에서 좋아하는 메뉴이자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할 것들입니다. 제가 다 먹어본 건 아니지만 웬만하면 제가 추천한 한솥도시락 메뉴들이 맛있고 개인적으로 한솥을 가면 치킨마요는 한번 정도 먹어보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유는 엄청 맛있다는 것은 아니지만 꽤 맛도 괜찮고 한솥 하면 생각나는 메뉴 중 하나가 치킨마요인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한솥 추천 메뉴로 치킨마요는 꼭 들어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한솥 메뉴판으로 이 팜플렛?을 보여드리긴 했는데, 기본 메뉴는 다 있지만 신메뉴 등 없는 메뉴도 있더라고요. 그런 것은 배민을 통해서 찾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그래서 가끔 메뉴 이름 생각 안 나면 배민으로 메뉴를 보고 도착하자마자 바로 주문을 하는 편입니다.

 

 

제가 한솥 메뉴 추천으로 언급한 치킨마요랑 트리플 치즈 파스타입니다. 치킨마요는 제가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으로 소개해 드린 한솥 메뉴이고 트리플 치즈 파스타는 맛있기는 한데 비슷한 가격대인 쑝쑝돈까스의 파스타도 있어서 가성비라고 하기가 조금 애매하긴 하지만 맛도 좋고 가격 자체도 나쁘지는 않아서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먹기 전에 비주얼이 꽤 좋았습니다. ^^ 방울토마토가 위에 올라가 있는 모습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한솥도시락의 메뉴 중 하나인 치킨마요는 치킨이 맛있고 한솥 마요네즈랑 한솥 덮밥소스가 너무 강하지는 않지만 적당하게 맛이 나서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김이 진짜 마무리를 해줘서 맛있었습니다. 한솥도시락의 메뉴 중 하나인 트리플 치즈 파스타는 토마토 파스타의 맛이 좀 강하고 치즈는 트리플인지는 느끼지 못하겠지만 치즈 맛도 괜찮았고 치즈 양도 적지;않아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옛날이어서 100%라고는 말하지 못하지만 옛날에 한스델리에서 먹었던 치즈오븐파스타의 맛과 좀 흡사하더라고요. 

 

이번에는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과 한솥 메뉴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한솥 메뉴판과 8월 행사 그리고 치킨마요와 트리플치즈파스타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는데요. 한솥은 역시 밥 계열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트리플치즈파스타 역시 맛있었지만 한솥 하면 역시 밥메뉴가 떠오르고 항상 치킨마요는 주문을 하게 되네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