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가성비 좋고 맛 좋은 패밀리 레스토랑 라라코스트에 갔다왔습니다. (with 메뉴판)

MR.gh 2020. 12. 23. 06:30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할 것은 제목에서 보셨다시피 라라코스트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시는 분들이 꽤 많으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과 요즘 라라코스트 음식이 어떤지 라라코스트 내부 분위기가 어떤지에 대해 궁금하시는 분들도 꽤 계실 듯싶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제가 꽤 좋아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인 라라코스트 소개도 할 겸 음식들도 한 번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포항시 양덕동에 있는 라라코스트의 외관은 이런 식입니다. 그냥 일반 라라코스트 외관과 비슷하겠지만 조금의 단점을 말씀드리자면 주차장이 있지만 작으므로 혹시나 주차장이 다 차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어느 정도 예상하고 계셔야 합니다. 그러니 미리 주차할 곳을 알아보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내부는 아늑하니 식사하기 좋더라고요. 다 트여있어도 뭔가 개인석 같은 느낌이 났었습니다. 제가 라라코스트를 꽤 좋아하는 편이어서 다른 지역을 가도 라라코스트를 갈 때가 꽤 있는데, 다 똑같은 라라코스트여도 내부는 상당히 다르더라고요. 그리고 알다시피 사진과 같이 커피와 음료는 공짜로 무한으로 떠 마실 수 있게 배치되어있습니다. 

 

 

가격은 사진에 있는 메뉴판에 적힌 것과 같습니다. "가격이 엄청 싸고 이 집은 정말 이 가격에 말도 안 된다"라는 것은 아니지만 요즘 물가로 비교해보면 전체적으로 음식 맛과 양 그리고 가격이 어느 정도의 가성비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맛도 지점마다 다르지만 저는 양덕점이 맛이 제일 괜찮았습니다. 요즘은 무슨 일이 있는지 조금 맛이 떨어진 것도 같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음식은 빠네 로제 파스타와 불고기 필라프였습니다. 원래는 빠네 크림 파스타를 더 좋아했는데, 계속 먹다 보니 로제 쪽이 더 끌리고 덜 질리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은 라라코스트에 가서 파스타가 먹고 싶으면 크림 파스타 외에 것들을 더 자주 먹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불고기 필라프 맛은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소스는 많아 보이지만 막상 먹어보면 소스의 양만큼 짜거나 느끼함은 느껴지지 않았고 좀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라라코스트의 간단한 이벤트를 하나 소개해드릴까 싶습니다. 각 테이블마다 배치되어있어서 그냥 가게에 가셔도 알겠지만 라라코스트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10%로 할인 쿠폰이 뜹니다. 주의할 점은 양덕점이면 양덕점으로 검색을 해서 양덕점과 플러스 친구를 맺어야 쿠폰을 주듯이 다른 점가 맺어서 나온 쿠폰은 적용이 안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미 플러스 친구가 되어있어도 가끔씩 10% 할인쿠폰을 다시 주더라고요. 그래서 이미 플러스 친구를 해놓은 분들도 나중에 중간에 다시 한번 들어가서 살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라라코스트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할인 쿠폰 외에도 라라코스트가 자신의 동네 근처에 있으면 도장 찍어 주는 쿠폰을 받아서 갈 때마다 찍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음식점과 음식들 또는 좋은 꿀팁 같은 것들을 많이 소개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