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및추천

[가성비 가방 추천] 네이키드니스의 앱솔루트 백팩 블랙을 구매했습니다.

MR.gh 2023. 6. 15. 11:23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가성비 가방 추천으로 네이키드니스의 앱솔루트 백팩 블랙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원래 쓰던 가방이 지퍼 부분이 고장 나서 새로운 가방을 찾다가 네이키드니스라는 브랜드의 가방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네이키드니스의 앱솔루트 백팩입니다.

평소 가방을 사면서 느낀 점이 메신저백과 같은 다른 종류의 가방류는 금액대가 어떻게 되든 크게 신경을 안 쓰게 되는데, 학교용 등의 백팩은 굳이 돈을 많이 쓸 필요 없이 싼 걸로 사는 거 낫겠더라고요.ㅎㅎ

제가 원래 다른 백팩들을 많이 사봤는데 실망한 적이 좀 많았었어요..ㅎㅎ

백팩이 물론 금액에 따라 내구성 차이도 좀 났지만 저한테 있어서는 큰 차이를 보이지 않더라고요. 제가 평소 백팩에는 짐을 많이 넣고 다녀서 내구성이 꽤 중요한데, 어지간한 건 길면 1~2년 사이에 고장 나고 짧으면 1년도 안돼서 고장이 나더라고요. 특히 지퍼 부분이 많이 고장 났어요. ㅋㅋ

그래서 이 네이키드니스의 백팩을 사기 전에는 빈폴 스포츠의 가방을 샀는데, 그것도 지퍼가 고장 났었고 방수도 제대로 기능하지 않아서 새 가방을 사야 하게 되어서 구매하게 된 게 이 네이키드니스의 가방입니다.

그래서 제가 백팩을 살 때 가장 먼저 판단한 것이 가방을 메고 있을 때 편하다고 느끼는 부분보다는 금액대비 내구성과 금액대가 낮은 편을 기준으로 잡고 가성비 백팩을 찾기 시작했어요.

디자인도 금액대를 낮추다 보니 선택폭이 줄게 되어서 디자인은 '무난'을 기준으로 잡고 찾게 된 것이 이 네이키드니스의 앱솔루트 백팩입니다.

일단 가방에 대해서 찾아보니 codura의 원단이 내마모성 등에 뛰어나다는 정보를 얻어 cordura 원단을 쓴 가방 중에서 위 조건에 만족하는 백팩을 찾고 보니 이 백팩이 나오게 되었네요. ㅎㅎ

이건 네이키드니스의 앱솔루트 백팩을 구매한 사람 중 선착순으로 주는 사은품인데, 안에 넣어서 물건들을 분류하여서 정리하기 좋게 되어있습니다.

네이키드니스 가방을 사게 되면 같이 오는 스티커입니다.

네이키드니스 앱솔루트 백팩의 앞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네이키드니스 앱솔루트 백팩의 장점을 소개하면 괜찮은 크기의 넉넉한 용량에 무난한 디자인과 가격도 괜찮아서 가성비가 좋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추가로 포켓도 많아서 이곳저곳에 넣기 좋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위에서 설명했었던 가성비 가방 구매 장점 중 하나가 가격대가 괜찮은 편이다 보니 금방 고장 나도 빠르게 버리고 새 걸 사기 좋다는 것입니다. 그 부분도 고려해서 금액대를 좀 낮춰서 구매하게 되기도 했습니다. ㅎㅎ

(제가 가방에 많이 넣고 다니다 보니 자주 망가져서....ㅎㅎ)

앱솔루트 백팩의 뒷모습입니다. 쿠션이랑 매쉬소재로 되어있는 걸로 보이는데, 쿠션감은 그냥 적당한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느낌이고 매쉬소재로 인한 통풍은 그렇게 잘 되는 것 같지는 않은 느낌입니다. 기존에 쓰던 가방들보다는 등땀이 더 많이 나더라고요. ㅎㅎ

가방 내부 사이즈는 꽤 큰 편입니다. 제가 위에서 짐을 많이 들고 다닌다고 했잖아요. 근데 제가 원하는 물품들을 다 넣을 수 있을 정도의 사이즈였어요.

노트북 파우치가 들어가고도 충분히 남는 용량으로 충분히 마음에 들었어요.

마지막으로 네이키드니스의 앱솔루트 백팩의 장점을 요약해서 정리하자면......

1. 넉넉한 용량

2. 가성비

3. 가격대비 괜찮은 내구성

...으로 총 3가지가 되겠네요. ㅎㅎ

내구성은 막상 써보니 가격대비 확실히 괜찮은 편이더라고요. 근데 백팩을 메고 있을 때 편하다는 느낌을 받기는 어려우니 그 부분만 주의해서 구매하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가성비 가방 추천으로 네이키드니스의 앱솔루트 백팩을 구매한 것을 리뷰하게 되었는데요. 물론 좀 불만족스러운 부분도 없지 않아 있지만 제가 최우선으로 보는 부분들을 거의 다 만족하게 되어서 현재까지도 잘 쓰고 있는 백팩입니다. ㅎㅎ

오늘의 한마디는 "1을 하려면 10이 필요하고 10을 하려면 100이 필요하다"입니다.

내가 하고 싶은 것이 1이라면 10을 해야 하고 10이라면 100을 해야 그 일을 완성할 수 있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감정 또한 1들이 쌓여서 10이 되고 100이 되니 사는 것에 있어서는 1,10,100이 다 같은 숫자처럼 느껴지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