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반올림피자샵 메뉴] 불벅 피자를 먹어보았습니다. (with 메뉴 추천)

MR.gh 2022. 8. 15. 13:27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반올림 피자샵입니다. 예전부터 많이 먹었었는데, 블로그로 이야기하는 것은 처음이네요. 이번에는 반올림피자샵에서 구매해서 먹어본 메뉴인 불벅 피자 소개와 지금까지 먹어본 반올림 피자샵 피자 메뉴 중 메뉴 추천으로 소개할만한 메뉴는 어떤 것인지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반올림피자샵 메뉴 중에서 불벅 피자를 주문해보았는데요. 제가 알기로 불벅 피자가 불고기 버거 피자라는 것을 줄임말로 표현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래서 약간의 궁금증과 함께 맛있어 보이길래 처음으로 한번 주문해보았습니다. 

 

참고로 세트 메뉴로 주문한 것이라 피자 단품으로 주문할 시 오는 구성이랑은 다릅니다.

 

제 기억으로는 아마 피자를 단품으로 주문하면 콜라 페트병 하나랑 피클이랑 파머산 치즈랑 핫소스가 구성되어서 올 것입니다.

 

 

이번에 세트메뉴로 주문하고 피자랑 같이 온 소스와 피클입니다.

 

반올림갈릭소스는 원래 추가 요금을 받는 것으로 아는데, 왜 온지는 잘 모르겠네요.

 

세트로 주문해서 온 건가? 아니면 제가 주문했을 당시에 행사 이벤트 비슷한 것을 한 건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원래는 주로 피자만 단품으로 주문하기도 했고 반올림 피자샵을 자주 안 시키기도 했으며 이때가 조금 오래되기도 했어서 정확히 반올림갈릭소스가 왜 왔는지는 모르겠네요.ㅎㅎ 제가 주문해놓고 까먹은 것일 수도 ㅋㅋㅋ

 

 

이번에 반올림피자샵에서 주문한 불벅 피자입니다. 맛은 왜 불벅 피자라고 지었는지 알법한 맛입니다. 불고기 피자랑 조금 비슷하기는 한데, 조금 짭짤한? 그런 불고기 버거에 가까운 맛이 나더라고요.

 

그런데, 반올림 피자샵의 불고기 피자랑 불벅 피자가 가격차이가 있다 보니 불고기 피자 대신에 불벅 피자로 자주 시켜먹을 것 같지는 않더라고요. 가격이 같으면 자주 주문했을지도.....ㅋㅋㅋ

 

뭔가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맛으로 종종 또는 한 번쯤은 주문해서 먹어도 후회 없을 맛이었습니다. ㅎㅎ

 

 

이번에 반올림피자샵에서 주문해서 같이 온 치즈오븐스파게티입니다. 안에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가고 치즈도 맛있어서 되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근데, 이건 개인적인 생각인데, 피자 가게마다 피자 맛 차이는 확실히 나는데, 스파게티 맛은 웬만하면 어느 정도 비슷한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반올림피자샵 피자 메뉴 추천을 하자면 불고기 피자가 제일 맛있고 간도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처음 먹는 사람들에게는 반반 피자나 포텐 피자를 제일 추천드려요. 포텐 피자도 꽤 괜찮았고 반반 피자는 본인이 선택해야 하지만 처음 먹을 때 가장 망할 확률이 없을 거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맛도 볼 수 있어서 좋고요. ㅎㅎㅎ

 

이번에는 반올림피자샵의 메뉴 중 불벅 피자를 리뷰해보았는데, 개인적으로 불벅 피자는 호기심에 먹어보았는데요. 맛이 꽤 괜찮아서 딱히 후회 없이 맛있게 먹었지만 불고기 피자랑 2000원 정도 차이가 나서 다음에는 아마 불고기 피자를 먹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