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포항 시내] CGV 북포항 영화 관람 후 리뷰 (with 킹스맨, 매트릭스)

MR.gh 2021. 12. 28. 17:10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포항 시내에 있는 CGV 북포항에서 영화 관람 후 영화 리뷰 및 다양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영화 리뷰뿐만 아니라 근처 맛집에 대한 간단한 언급과 영화관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포항 시내에 있는 CGV 북포항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러 미술관이나 다양한 멋진 건물들보다 영화관 건물들이 대체로 마음에 들고 예쁘더라고요. ㅎㅎ

 

포항 시내에 있는 CGV 북포항의 건물 내부 구조입니다. 이날 안에 사람도 좀 있고 영화 시간도 딱 맞춰서 가서 내부 사진 찍을 시간이 없어서 이거라도 찍어왔어요. ㅋㅋ

 

와!! 요즘 시국이 시국이다 보니 이런 포장할인도 하네요. CGV 앱에는 없어서 잘 몰랐는데, CGV 북포항 엘리베이터에 있어서 신기해서 한번 찍어봤어요. ㅋㅋ

 

매트릭스라는 영화는 제가 이전 매트릭스 영화 시리즈 전체를 못 봤지만 명장면 같은 건 좀 봤어서 나름 기대를 하고 갔는데요. 매트릭스 영화를 처음 본 사람으로서는 꽤 재밌었어요. 지금 보면 좀 간단해 보일지도 모르지만 기발해 보이는 발상을 기발하게 적용해서 만든 영화더라고요.

하지만 당연하게도 좀 아쉬운 점은 이전 시리즈 영화를 안 본 사람은 중간중간 내용이 잘 이해가 안 되더라고요. 대충은 이해를 했는데, 이 내용이 맞는지 확실히는 모르겠고요. ㅋㅋ 그래서 내용을 정확히 이해했는지도 모르겠지만 스포를 안 하기 위해서 줄거리에 대한 이야기는 자제하겠습니다.

그리고 영화 리뷰 평들을 보면 이전 매트릭스 영화 시리즈들을 본 사람들은 별로라던데, 저는 이전 매트릭스 영화 시리즈를 안 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지금부터 보려고요. ㅋㅋ

두번째로 본 영화는 킹스맨이고요. 올해 수능 끝난 수험생들이 주의해야 할 점은 청불영화는 학교를 졸업한 수험생이라면 볼 수 있으니, 이점 주의하시고요. 재학 중인 수험생은 청불영화를 관람할 수는 없습니다.

민증 검사를 하고 졸업장 검사를 안 할 수도 있으나 졸업장 검사를 할 수도 있으니 미리미리 졸업장 사진 찍어놓고 다니면 좋을 것 같습니다. 졸업장 검사는 사람마다 할지 안 할지는 모르겠으나, 어차피 졸업했으면 상관없으니, 미리 찍어놓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개인적으로 이번 킹스맨은 그다지...이었습니다. 저는 이전 킹스맨 영화 같은 느낌으로 중간중간에 액션이 조금씩 나오며 되게 스릴 있는 것을 기대했는데, 거의 반 정도 가까이가 제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군대영화 느낌의 군대 이야기랑 같이 나와서 개인적으로 그 부분은 실망이었습니다.

그래도 마지막 하이라이트랑 중간에 수도승과 싸우는 장면은 재밌었습니다. 그리고 이 영화가 킹스맨 탄생을 알려주는 스토리로 제작되었다는 것을 마지막 장면을 통해 알게 되면 왠지 모를 뿌듯함 같은 것도 느껴져서 그 점도 좋았어요.^^

그리고 이날 포항시내 맛집이자 친구들이랑 종종 가는 식당인 은하수 식당이 있는데, 그건 다음에 롯데시네마에서 본 스파이더맨 리뷰 후에 소개하겠습니다. 이 영화들 보기 전에 스파이더맨을 먼저 봤거든요. ㅋㅋ

이번에는 포항 시내에 있는 CGV 북포항에서 영화를 봤는데요. 재밌긴 했지만 역시 하루에 2편의 영화를 보는 건 졸리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