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점심 메뉴 추천] 미국식 핫도그(아메리칸 핫도그) 추천, 포항 뉴욕핫도그앤버거에서 명품팩을 하나 주문해보았습니다.

MR.gh 2021. 11. 23. 16:24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진짜 예전에 블로그 시작한 지 얼마 안 됐을 때 글로 쓴 적이 있는 포항 뉴욕핫도그앤버거입니다. 점심메뉴로 먹기 좋은 뉴욕핫도그앤버거인데요. 예전에는 핫도그뿐만 아니라 햄버거도 같이 팔았을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배달앱에서 메뉴를 아무리 찾아봐도 햄버거 메뉴는 딱히 안 보이는 것 같더라고요. 전부 미국식 핫도그(아메리칸 핫도그) 종류의 메뉴들이 많았습니다. ^^ 그래서 이번에는 포항 뉴욕핫도그앤버거의 미국식 핫도그(아메리칸 핫도그) 메뉴 중 예전에 쓴 글에서 소개하지 못한 다른 메뉴들을 추천 및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점심메뉴추천으로 소개하려고 하는 포항 뉴욕핫도그앤버거의 미국식 핫도그(아메리칸 핫도그)의 메뉴 중 하나인 명품팩(클래식)입니다. 명품팩(클래식)이라는 메뉴는 클래식 핫도그를 4가지를 선택해서 고르고 음료도 선택해서 고르는 메뉴입니다.

 

제가 고른 핫도그 메뉴들 중 첫 번째는 NEW 딥치즈 뉴욕칠리이고 두 번째는 갈릭이고 세 번째는 바베큐치킨핫도그이고 네 번째는 뉴욕칠리입니다. 음료는 콜라 1.25L + 아이스컵 2개입니다. 가격은 원래는 16,000원이지만 NEW 딥치즈 뉴욕칠리를 선택해서 500원이 올라서 16,500원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배달 팁도 있긴 하지만 배달 팁은 할인쿠폰을 써서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배달의 민족 리뷰 이벤트로 딥치즈 로제 핫도그를 하나 더 받았습니다. ㅎㅎ 

 

리뷰 이벤트는 여러 가지 있으니 참여하실 분들은 배달어플에서 공지를 한번 참고하고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에 포항 뉴욕핫도그앤버거에서 리뷰 이벤트로 받은 딥치즈 로제 핫도그입니다. 맛은 딥치즈라는 이름답게  치즈 소스의 맛과 로제 소스가 잘 어울려서 맛있었습니다. 치즈 소스는 웬만한 사람이면 다 알법한 맛의 맛있는 치즈 소스였고 로제 소스는 소스 자체는 적당히 꾸덕한데, 맛은 엄청 진하지 않고 생각보다는 꽤 가벼운 편이었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할 포항 뉴욕핫도그앤버거에서 주문한 메뉴 중 하나는 뉴욕칠리 핫도그입니다. 이 핫도그는 치즈 소스 외에는 딱히 설명하기가 어려운 편인 핫도그인데요. 맛은 물론 맛있었습니다. 핫도그 안에 들어있는 칠리소스는 아는 사람이라면 다 알겠지만 모르는 사람이라면 잘 모를 법한 칠리소스였습니다. 일반적으로 마트에서 파는 칠리소스보다는 좀 꾸덕한 편이고 여러 가지 고기류들이 좀 씹히는 맛이었습니다.

 

 

세 번째로 소개할 포항 뉴욕핫도그앤버거의 메뉴들 중 하나는 NEW 딥치즈 뉴욕칠리 핫도그입니다. 전체적으로 뉴욕칠리 핫도그와의 큰 차이점은 치즈 소스뿐만 아니라 진짜 치즈도 들어가 있는 것인데요. 맛은 그냥 일반 뉴욕칠리에다가 치즈 넣은 맛입니다. 맛은 물론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NEW 딥치즈 뉴욕칠리 핫도그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

 

네 번째로 소개할 포항 뉴욕핫도그앤버거의 메뉴들 중 하나는 바베큐치킨핫도그입니다. 바베큐소스와 치킨이 들어간 핫도그인데, 저는 이번에 주문한 다른 핫도그들에 비하면 그냥 무난한 맛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다섯 번째로 소개할 포항 뉴욕핫도그앤버거의 메뉴들 중 하나는 갈릭 핫도그입니다. 이건 제가 맛보지 않았고 다른 사람이 전부 다 먹어서 맛은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 소스가 갈릭소스일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이건 원래 뉴욕핫도그앤버거에서 주문할 때는 따로 오지 않았었는데, 배달 주문한 날이 어린이날이었어서 서비스로 주신 게 아닐까 싶네요.^^ 사장님 센스 짱!!!

 

 

이번에 소개한 것은 점심메뉴추천으로 미국식 핫도그(아메리칸 핫도그) 메뉴들을 파는 포항 뉴욕핫도그앤버거인데요. 제가 이 뉴욕핫도그앤버거를 점심메뉴추천으로 소개한 이유는 밥으로 먹기에는 좀 애매하고 간식으로 먹기에는 생각보다 가볍게 먹기에는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해서 저녁이나 아침 또는 간식으로 먹기보다는 점심으로 먹는 게 제일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예전에 쓴 포항 뉴욕핫도그의 글 링크를 맨 아래에 올려놓겠습니다.

 

지금은 자꾸 길게 쓰게 되는데, 예전 글을 보니 지금보다는 좀 심플하게 썼더라고요. 요즘에 친구가 제 글을 보고 너무 길어서 가독성이 떨어진다고 해서 최대한 심플하지만 많은 내용을 담을 수 있도록 글을 쓰려고 노력하는데, 처음 쓸 때보다 심플하게 써지지가 않네요..ㅎㅎ

 

예전 포항 뉴욕핫도그앤버거 글 링크

 

집에서 배달시켜서 맛있게 먹은 3가지 종류의 핫도그

오늘은 점심 먹으려니 배가 애매하게 고프지 않아서 핫도그 세 개를 시켜서 먹었다. 시킨 메뉴는 핫도그 두 개와 탄산음료 하나, 양파(케첩 뿌려서 따로 포장된) 한 팩, 아이스컵 두 개가 들어있

hosdail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