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및추천/생활정보및이슈

[CGV 할인 2] cgv 이벤트, cgv 팝콘할인으로 cgv 콤보가 3천원!? (with 꿀팁)

MR.gh 2021. 11. 29. 11:3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지난번에 소개한 CGV 할인 1에 이은 두 번째 CGV 할인 이벤트인데요. 이번에 소개할 CGV 할인 이벤트는 팝콘할인입니다. 지난번에는 영화티켓에 관련해서 소개를 했었는데요. 하지만 이번에는 영화티켓이 아닌 팝콘할인에 관해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만약 지난번에 소개한 CGV 할인 1인 영화티켓 할인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맨 아래에 지난번에 써놓은 CGV 영화티켓 할인의 글 링크를 올려놓을 테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CGV 팝콘할인입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제일 혜택이 큰 팝콘할인은 제목에서부터 기재했다시피 CGV 콤보를 3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그 외에도 몇 가지 팝콘할인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소개하는 것이 지금부터 소개할 혜택 중 가장 큰 할인을 하는 이번 CGV 할인 2의 글의 메인이네요.^^

 

제가 영화관에 갈 때 음료수는 마셔도 팝콘은 잘 안 먹는 편이라 확실한지는 모르겠으나 제가 알기론 CGV 콤보가 10000원으로 알고 있습니다. 만약 10000원이 아니라고 해도 9000원에서 11000원 정도의 10000원 언저리정도의 가격일 텐데요. 이번 CGV 콤보 3천원 구매 쿠폰을 이용하면 원래 가격의 약 1/3 정도의 가격대에 CGV 콤보가 구매 가능하겠네요. ^^

 

아, 그리고 만약 선착순이라고 지금은 이 쿠폰을 받을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그런 걱정 딱히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저도 이 쿠폰 다운받은지 그렇게 오래되지도 않았고 지난번 CGV 할인 1에서도 말했듯이 영화티켓 할인쿠폰 등 영화관의 다양한 혜택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 딱히 없더라고요. ㅎㅎ

 

 

두 번째로 소개할 CGV 할인 2 중 두 번째 팝콘할인 이벤트입니다. CGV 앱을 사용해서 패스트오더에서 미리 구매 서비스로 미리가득세트를 구매하면 5천원에 구매가 가능하다는데요. 이건 선착순이라는 말이 없는 거 보니 딱히 선착순은 아닌 것 같네요. 

 

아, 그리고 패스트오더를 이용하려고 하다 보니 알게 된 건데요. 아마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CGV 콤보가 그냥 일반 팝콘 큰 사이즈 하나랑 콜라 두 잔으로 무조건 통일되어 있는 게 아니라 추가 금액을 내고 팝콘 맛을 바꿀 수 있고 음료도 바꿀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음료는 음료에 따라서 추가금액을 내야 하는 것도 있지만요..ㅎㅎ 하지만 패스트오더에서도 그런 식으로 음료 및 팝콘을 기본형이 아니라 본인이 원하는 것으로 변경이 가능하니 CGV 매점에 직접 가서 주문해도 변경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ㅎㅎ 저는 팝콘을 잘 안 먹다 보니 콤보를 주문할 일이 잘 없어서 까먹었는지 아예 몰랐는지는 모르겠으나 오늘 다시 한번 알게 되었네요. ㅎㅎ

 

 

세 번째로 소개할 CGV 할인 2 중 세 번째 팝콘할인 이벤트입니다. 11월 한 달간 매점 콤보 제품 구매 후 CJONE 적립 시 콤보 5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한마디로 매점 이용 후 다음에 한번 더 가면 더 싸게 해 준다는 이야기입니다.

 

저는 영화관에서 팝콘을 자주 안 먹으니까 세 번째 이벤트는 딱히 이용할 일이 없을 것 같네요....ㅎㅎ

 

이번에 제가 설명한 CGV 할인 2 중 팝콘할인 이벤트의 주의사항 및 이용 가능한 지점들입니다. 제가 설명 못한 부분들도 있을 수 있으니 한 번이라도 간단하게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 CGV 팝콘할인 이벤트도 그렇고 CGV 영화티켓 할인 이벤트도 그렇고 제가 중간에 글 쓸 겨를이 없어서 좀 아슬아슬한 기간으로 늦게 쓰긴 했지만 만약 조만간에 영화 보실 분들은 이 이벤트 사항들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고 조만간에 영화 보실 일이 없으신 분들도 다음 달 또는 언젠가 또 할 수도 있을 이벤트니 너무 시간 버렸다는 생각 마시고 한번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꿀팁이자 제가 이 이벤트들이 다음 달 또는 언젠가 또 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한 이유 중 하나를 이야기해보려고 하는데요.

 

그것이 무엇이냐?

 

지난번에 영화관에 갔을 때 엘리베이터에 붙어있는 할인포스터? 에 CGV에서 팝콘만 포장 주문해서 구매하면 되게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더라고요. 이렇게 많은 이벤트들이 영화관에서 진행 중이며, 현재 계속해서 영화 관련 할인 이벤트들이 나오고 있으니 앞으로도 영화관에 다양한 이벤트들이 나올 수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CGV 할인 1(영화관람권 할인) 글 링크

 

[CGV 할인 1] 영화할인, CGV에서 영화표 싸게 할인 받아서 최대 1천원에 관람하는 법 (with 수험생 참

이번에 소개할 것은 CGV 영화할인으로 영화표를 구매해서 영화를 싸게 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영화를 싸게 보는 것은 CGV에서 하는 이벤트 중 하나이며

hosdail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