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및추천/생활정보및이슈

[CGV 할인 1] 영화할인, CGV에서 영화표 싸게 할인 받아서 최대 1천원에 관람하는 법 (with 수험생 참고)

MR.gh 2021. 11. 28. 11:04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CGV 영화할인으로 영화표를 구매해서 영화를 싸게 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영화를 싸게 보는 것은 CGV에서 하는 이벤트 중 하나이며 수험표를 가지고 싸게 보는 것보다 더 싸게 볼 수도 있으니 올해 수험생들 또한 영화보기 전에 한번 참고하면 좋을 내용입니다. 일단 결론만 먼저 말하자면 CGV에서 영화를 볼 때 영화표를 6천원 할인받을 수 있는 법인데요. 제가 왜 제목에 최대 1천 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해놓았는지는 좀 있다가 설명하면서 자세히 알려주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할 CGV 할인 이벤트입니다. CGV 영화표 할인으로 언제든지 영화를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이 영화할인 이벤트는 매번 기간이 주어지면서 그 기간 안에 선착순으로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는데, 아는 사람이 별로 없는 건지 알아도 귀찮아서 안 받는 건지는 모르겠으나, 특정 기간의 중간쯤에 다운을 받아도 다운이 가능하니, 나중에 영화 보러 갈 때 한번 확인해보세요.

 

 

아마 이 이벤트를 아시는 분들은 좀 있을 수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주변에는 아는 사람이 딱히 없더라고요. 특히 수험생 친구들이 영화 볼 때 수험생 할인이 가장 싸다고 믿고 있어서 얼마 전에 이 CGV 영화 6천원 할인쿠폰에 대해서 소개를 하고 같이 영화를 싸게 보았습니다. 물론 일정기간에 두 개의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지만 그래도 진짜 싸게 볼 수 있으니 수험생 중 매일 영화 보는 사람이 아니라면 수험생들은 이 CGV 영화 6천원 할인쿠폰을 다운받아서 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수험생이 아니더라도요...ㅎㅎ

 

이번에 소개하는 CGV 할인 중 영화할인에 관한 내용입니다. 영화할인쿠폰은 일반 고객 전용으로 6천원 할인쿠폰 또는 경로/우대 전용으로 4천원 할인쿠폰을 발급할 수 있는데요. 둘 중에 하나만 발급할 수 있어서 보통은 일반 고객 전용 6천원 할인쿠폰을 발급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 CGV 할인 중 영화할인에 관한 이벤트의 유의사항입니다. 한번 읽어보고 참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까 제목에서 최대 1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고 말하였는데요. 관람 방법은 조조할인에 6천원 쿠폰을 쓰는 것입니다. 조조할인이 아닌 일반 영화 시간대에도 영화할인으로 6천원 쿠폰을 사용하면 청소년 기준으로 3000원에 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조조할인을 이용하면 1천원에 관람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보통 수험생들은 6천원에 관람이 가능하지만 이 쿠폰을 사용하면 더 싸게 볼 수 있어서 저는 여러 수험생들한테 이 쿠폰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 그리고 제가 조조할인으로 영화를 안 본 지 좀 되었다 보니 가격을 6천원으로 기억을 하고 있었는데, 가격이 7천원이더라고요. ( 물론 전부 청소년 기준으로 하는 것입니다. ) 하긴... 아무리 영화 6천원 할인쿠폰이라지만 할인쿠폰 하나를 갖고 무료로 이용한다는 것 자체가 말이 안 되긴 했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CGV에서 영화를 싸게 보는 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오늘 또는 내일 중 CGV에서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이벤트를 두 개 더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6천원 할인쿠폰은 이번에 제가 소개하려고 한 CGV 할인 또는 이벤트에 관련된 세 가지 내용 중 하나인데요. 이것뿐만 아니라 좋은 이벤트가 한 2가지 정도는 더 있으니 나중에 글 올라오면 한번 참고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