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및추천/생활정보및이슈

[배달 음식 할인] 요기요 할인 및 이벤트 추천 (with 배달 음식 싸게 먹는법, 돈 아끼는 법)

MR.gh 2021. 11. 26. 10:0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배달 음식 할인과 배달 음식 싸게 먹는 법과 관련된 내용 중 하나인 배달앱 할인 및 이벤트에 관한 내용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하는데요. 제가 이번에 이야기할 배달앱은 요기요입니다. 물론 이런저런 앱이 있지만 이번에 요기요를 소개하는 이유는 지역에 따라서 볼 수 있는 혜택보다 전국적으로 볼 수 있는 혜택이 많을 뿐만 아니라 다른 배달앱에 비해 할인율이 높은 편이더라고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배달의 민족인 배민은 배달하는 식당이 많고 여러 가지 할인을 하지만 요기요는 배민보다는 다양성은 적지만 중점적인 할인율은 대체로 높은 편이라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이번에 요기요를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솔직히 배민, 요기요 둘 다 상황에 따라 비교하여 사용하는 편이에요.

 

이건 개인적인 의견 및 경험이지만 음식값은 얼마가 들든 웬만하면 별로 아깝지는 않은데, 배달료가 많이 드는 것은 소비자 입장으로써 좀 아깝더라고요. 그렇다고 포장 및 직접 가서 식사하기 귀찮거나 곤란한 일이 생기면 배달 주문은 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하고 행동하다 보니 웬만한 할인은 가끔씩 시간 날 때 챙겨보다가 나중에 할인을 이용하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가끔씩 올라가는 배달료를 보면 더욱더 배달료가 아깝게 느껴지기도 하고요.

 

 

그래서 이번에 요기요 배달앱과 관련된 여러 가지 혜택들을 간단하게 설명하려고 합니다.

 

일단 이번에 중점적으로 소개할 요기패스에 앞서서 요기요를 사용할 때 참고하면 좋을 혜택 몇 가지를 간단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종종 이용하는 혜택인데, 파리바게트, 뚜레쥬르에서 구매 시 할인하는 혜택입니다. 원래는 10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이었는데, 파리바게트는 아직 그대로 하는 것 같고 뚜레쥬르는 13000원 이상 구매 시로 바뀐 것 같더라고요.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할인 혜택 역시 매일 하는 것은 아니지만 꽤 자주 하는 편이니 나중에 빵 구매 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피자, 치킨 등 주요 프랜차이즈들을 일정기간 동안 꽤 많이 할인하는 편이니 매달 한 번씩 챙겨보는 것이 나중에 배달 주문할 때 돈을 아낄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두 번째 혜택으로 하나 더 소개하자면 카카오페이를 이용하고 점심시간에 주문하는 조건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 중 하나인데, 룰렛 이벤트입니다. 룰렛을 돌려 500원부터 10000원까지 있는 할인쿠폰 중 하나를 뽑는 이벤트입니다. 뽑은 쿠폰은 점심시간인 일정 시간 내에만 사용 가능하고 당일날 사용하지 못하면 없어집니다. 위의 조건 외에도 15000원 이상 주문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배달 음식을 싸게 먹을 수 있는 요기요 배달앱 이벤트 중 하나인 요기패스 할인에 관련된 것을 설명하려고 합니다. 요기패스 할인에 관련된 이야기를 한 후에는 개인적인 생각 및 간단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요기패스 할인에 관한 이야기는 요기패스가 원래는 9900원이었는데, 3개월 간 4900원으로 할인을 한다는 것입니다. 일단 결제를 하고 나면 정기결제가 되니 나중에 불필요할 시에는 미리 정기결제를 해지해야 하니 주의사항을 잘 살펴보고 나중에 직접 정기결제 해제를 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그래서 요기패스에 관한 혜택이 뭐냐?

 

5000원 배달 할인 2번, 2000원 배달 할인 10회, 1000원 포장 할인 무제한입니다.

 

이게 은근히 중요한 게 저는 순간 잘못 읽고 배달, 포장 둘 다 포함해서 5000원, 2000원, 1000원 할인이 되는 줄 알았는데, 5000원, 2000원만 배달 할인이고 1000원은 포장할인이었습니다. 물론 결제 금액에 비해 괜찮은 혜택이어서 딱히 후회는 없지만 나중에 요기패스를 가입하려는 분들은 주의하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지금부터는 개인적인 생각 등 간단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원래는 요기패스가 매번 3000원 할인하는 건데, 이번에는 좀 바뀌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4,900원 할인 이벤트를 할 때 잠깐 이용하고 해지하면 딱히 손해 볼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요기요 할인 이벤트와 관련된 이야기들을 해보았는데요. 요즘 배달음식, 배달료 등 물가가 오르면서 같이 오르다 보니 아까운 느낌도 있고 좀 비싸지는 느낌도 있지만 제일 많이 느낀 것은 이 돈들을 조금씩 아껴서 나중에 사고 싶은 것을 하나라도 더 사는 게 좋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돈을 조금씩이라도 아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배달 음식 할인 및 배달 음식 싸게 먹는 법인 요기요 할인 이벤트에 대해서 글을 써보았습니다. 추가로 돈 버는 법, 돈 아끼는 법이 적힌 글 링크를 아래에 남겨두겠습니다.

 

돈 아끼는 법 1

 

[돈 아끼는 법, 돈 절약하는 방법] 기프티콘 할인 구매, 기프티콘 선물하기 어플(앱) 추천 모음

이번에는 돈 아끼는 법 및 돈 절약하는 방법 중 하나로 지난번에 추천한 기프티콘 중고 거래 어플(앱)인 팔라고를 포함하면서 다른 기프티콘 할인 구매 어플(앱)까지 같이 소개해보려고 하는데

hosdaily.tistory.com

 

돈 버는 법 1

 

[용돈벌이 추천][부업 추천][돈버는 설문조사 어플 추천] 주부들이나 학생들이 하기 좋은 돈버는

저번에는 돈 버는 어플을 추천드렸잖아요. 이번에는 정확히 돈 버는 어플 중에 설문조사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설문조사 같은 경우는 운에 따라서 돈 버는 어플보다 적은 일의 양으로

hosdail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