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및추천/생활정보및이슈

[본스치킨 네고왕] 네고왕 본스치킨 오븐치킨 네고 성공

MR.gh 2021. 9. 11. 14:06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본스치킨 네고왕의 오븐치킨 네고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번에는 네고왕에서 치킨을 네고하였는데, 아마 본스치킨에 대해서 들어본 사람은 잘 없을 것입니다. 저 또한 역시 본스치킨에 대해서 잘 들어보지는 못했지만 네고왕 본스치킨의 네고 영상을 보니 굽네치킨과 같은 오븐치킨을 주메뉴로 삼는 치킨집인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소개할 것은 본스치킨 네고왕의 영상 및 네고 사항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본스치킨 네고왕 네고 사항입니다. 

 

-네고왕 본스치킨 네고 영상-

1. 방송일 기준 5일간 방문 포장 시 50% 할인 (기간: 9월 10일 오후 6시 30분~ 9월 14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단, 오븐 오리지널, 오븐 바베큐 치킨만 해당- 오븐 오리지널: 소스 3종+치킨무+음료= 8000원, 오븐 바비큐: 치킨무+음료= 8500원

2. 동 기간 내 요청 고객에게 소스 종류별 각 1개씩 증정

-오븐 오리지널 한정, 소스 재고 소진 시 다른 소스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해외 가능 매장에서도 동일 이벤트 진행(2일간 : 미국 현지시간 9월 10일~ 9월 11일)

해외 행사 매장: 캘리포니아 쿠퍼티노점 / 캘리포니아 토렌스점 / 콜로라도 오로라점 (본스치킨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

 

배민 오더로 포장 주문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자세한 주문 방법을 알 수 있는 사이트 링크는 맨 아래에 걸어놓겠습니다.

 

 

이번에는 네고왕에서 본스치킨에 치킨 네고를 하였는데요. 이번 네고에 대해서 좋았던 점과 네고왕 영상에 나온 이야기들 몇 개 및 그리고 제 의견도 살짝 담아보려고 합니다. 일단 이번 네고왕에 나온 치킨 브랜드의 이름이 본스치킨인데, 저도 이 치킨 브랜드에 대해서 잘 알지는 못하고 아마도 아는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을 거라고 예상이 됩니다. 그래서 이번에 본스치킨에 좋은 점 등을 네고왕 본스치킨 네고 영상을 기준 삼아 한번 이야기해보려고 하는데요. 첫 번째로 알면 좋을 점은 본스치킨 네고왕 네고 영상에서 딘딘 씨가 말한 내용 중 하나가 본스치킨의 허니 머스터드가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그래서 본스치킨의 허니 머스터드의 맛이 좀 궁금해지기는 하네요. 그리고 두 번째의 알면 좋을 점은 오븐치킨이 일반 튀긴 치킨보다 칼로리가 2배 가까이 차이가 나더라고요. 물론 치킨을 먹으면서 칼로리를 따지는 것 자체가 당연한 일은 아니지만 그냥 비교를 해보자면 튀긴 치킨보다는 오븐치킨이 더 칼로리가 낮다고 네고왕 본스치킨 네고 영상에서 말하더라고요, 그리고 세 번째로 알면 좋을 점이라고 보다는 그냥 좋았던 점인데요. 본사 100% 지원이라는 점입니다. 본스치킨의 대표님께서 화끈하게 본사 100%에다가 네고를 하실 때도 재밌고 카리스마가 좀 있으시더라고요. 그리고 반대로 아쉬웠던 점이 좀 있었습니다. 매장 수가 별로 없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사는 동네 근처에 본스치킨 매장이 없어서 네고왕 본스치킨의 네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가 없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나중에라도 국내 매장 수를 좀 더 늘려줬으면 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네고왕 본스치킨의 네고 사항 및 여러 가지를 이야기해보았는데요. 이번 네고왕이 없었으면 본스치킨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이 있었겠지만 이번 네고왕을 통해 사람들에게 좋게 잘 알려지게 되어서 잘 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 매장 수만 좀 더 생겨서 이용하기 편해진다면 저도 지금 본스치킨 네고왕 이벤트에는 참여할 수는 없겠지만 나중에라도 본스치킨을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특히 머스터드 맛도 궁금하니 머스터드도 같이 주문해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