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및추천/생활정보및이슈

[네고왕] 네고왕 시즌3 3화 결방(휴방)

MR.gh 2021. 8. 21. 13:0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이야기해볼 것은 이번 네고왕 시즌3 3화 결방(휴방)에 대해서입니다. 이번에 쓰는 글은 네고왕의 네고에 대한 글로써는 큰 의미는 없고 왜 네고왕 시즌3 3화가 결방(휴방)을 했는지와 이번 네고왕 시즌3 3화에 대한 간단한 이야기 등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네고왕 시즌3 3화의 결방(휴방) 이유입니다. 이번 네고왕 시즌3 3화의 결방(휴방) 이유는 유튜브에서 달라스튜디오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데요. 8월 20일에 방영 예정이었던 네고왕 시즌3 3화는 국내선 항공권에 대한 네고를 진행하려고 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점차 심각해지는 현 상황에 맞춰 정부의 방역 지침에 동참하기 위해 이번 네고왕 시즌3 3화의 결방(휴방)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요즘 시국도 시국이지만 뉴스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날이 갈수록 조금씩 심해지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여러 사람들이 백신도 맞고 있지만 지금 현 상황과 지금까지의 상황이 안 좋아지는 것을 보고 아마 이번 네고왕 시즌3 3화 결방(휴방)이 결정되지 않았나 싶네요. 그렇지만 항공권에 대한 네고가 없어진 것은 아니라 시국이 좋아지는 그날까지 무기한 연기이라고 하니 시국이 좋아지는 날에 여행을 갈 때 할인을 받고 가면 되니 개인적으로 지금 시국이 안 좋을 때보다 나중에 시국이 좋을 때 항공권 네고에 대한 혜택이 이루어지는 것이 좀 더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드네요. 왜냐하면 지금은 시국도 안 좋으니 여행을 다니기가 좀 그럴 것 같으니까요.... 그리고 이번에 네고가 무기한으로 연기된 것은 혜택면에서는 좋지만 네고왕 영상을 매주 금요일마다 기다리고 있는 입장에서는 네고왕 영상을 못 보게 돼서 좀 아쉽네요.ㅠㅠ 그래도 혜택과 재미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는 없으니까 혜택이라도 나온 것에 대해서 감사하는 게 맞다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

 

 

이번에 네고왕 시즌3 3화가 결방(휴방)한 이유에 대해서 설명을 해보았는데요. 이번 결방(휴방)은 좀 아쉽지만 다음 주에 나오는 네고왕 영상은 더 좋은 혜택과 더 재밌는 영상으로 나오면 좋겠다고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예전 네고왕 했을 때처럼 최대한 가맹점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하면 더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