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및추천/생활정보및이슈

[네고왕] 네고왕 시즌3 네고 영상 추석 명절 휴방

MR.gh 2021. 9. 18. 13:3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네고왕 시즌3 추석 명절 휴방에 대해서인데요. 이번에 커뮤니티에서 네고왕 방영과 관련해서 추석 명절로 인해 2주간 휴방을 하기로 결정을 했더라고요. 아마 커뮤니티를 못 보신 분들이나 잘 안 보신 분들은 잘 모르실 거라고 예상이 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네고왕 시즌3 네고 영상 추석 명절 휴방에 대한 이야기를 간단하게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네고왕에서 9월 17일에서 9월 24일까지 2주간 추석 명절 휴방을 한다는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평소에 네고왕 네고 영상에서 네고 사항이 좋을 뿐만 아니라 재미까지 더해져 있어서 제가 네고왕 네고 영상을 꽤 좋아하는 편인데 이번에는 추석 연휴로 인해 휴방이 되는 게 아쉽지 않을 수가 없더라고요. 하지만 한편으로는 좋은 영상을 위해서라면 그만큼 찍는 분들도 존중해드려야 하는 게 당연한 인지상정이라고 생각이 들기 때문에 저는 이번 추석 명절 휴방 기간 동안 좋은 마음으로 기다리려고 합니다. 다른 분들도 영상이 올라오지 않는다고 해서 너무 안 좋게 보시지 마시고 좋은 마음으로 기다리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처음 네고왕 시즌 3 초반에는 욕도 좀 먹고 불평도 많았지만 지금은 점점 더 시청자의 의견을 참고하여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더라고요. 예를 들면 본사 100%와 상품 상세 설명 등 다양한 면에서 좀 더 좋은 느낌으로 발전해가고 있어서 이번 휴방은 그런 발전된 모습으로 인한 앞으로의 영상에 대한 기대감만큼이나 아쉬움은 남네요. ㅎㅎ 

 

이번에는 네고왕 추석 명절 휴방에 대해 이야기해보았는데요. 평소에 좋아하는 영상인만큼 아쉬움은 남지만 그만큼 기대감도 있기 때문에 저는 추석 명절 연휴 동안 기대감을 갖고 편안하게 기다려보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네고 영상 만들어줬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