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치킨플러스 메뉴, 포항 치킨플러스에서 치킨플러스 순살 두마리 세트를 배달주문하였습니다. (with 호로록떡볶이)

MR.gh 2021. 3. 2. 13:3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제가 주문한 곳은 포항 장성동 치킨플러스 매장입니다. 지난번에도 치킨플러스를 리뷰한 적이 있지만 이번에는 치킨플러스 메뉴에 있는 치킨 메뉴 중 순살 두마리 세트를 주문하고 리뷰 이벤트로 치킨플러스 떡볶이 메뉴인 호로록떡볶이를 받았습니다. 치킨플러스에서는 배달어플로 배달 주문 시 여러 가지 리뷰 이벤트를 하는데, 치킨플러스 메뉴 중 두마리 메뉴를 주문하느냐? 아니면 한마리 메뉴를 주문하느냐에 따라서 리뷰 이벤트로 주는 상품이 다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나중에 주문 시 리뷰 이벤트 내용 한 번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번에 두마리 메뉴를 주문해서 리뷰 이벤트로 호로록떡볶이를 받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제가 주문한 치킨플러스 메뉴 중 하나인 순살 두마리 세트입니다. 가격은 기본적으로 21,900원이지만 어떤 치킨을 선택하냐에 따라서 1,000원부터 3,000원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지금 현재 기준으로는 BK치킨은 3,000원이 추가되고 극장판 치킨(고추치즈편)은 2,000원 추가되고 나머지 양념치킨들은 1,000원이 추가가 됩니다. 저는 핫초킹 하나와 후라이드 치킨을 선택해서 1,000원만 추가된 가격인 22,900원이 들었습니다. 후라이드는 추가금액이 없고 양념치킨만 1,000원이 추가되니 딱 22,900원이 들었네요. 치킨플러스에서 치킨을 주문하고 치킨이 왔을 때 들어있는 기본 구성은 펩시콜라 캔 하나랑 치킨무랑 치킨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소스들이 있습니다.

 

 

이 치킨은 치킨플러스 메뉴 중 하나인 핫초킹입니다. 지난번에도 소개해드렸다시피 약간 bhc의 맛초킹과 흡사하며 밥과 같이 먹기 좋은 매콤한 치킨입니다. 좀 매운 편이어서 조금 어린아이들이 먹기에는 힘들 것 같고 적어도 초등학생 고학년 이상 되는 애들이 먹기에 좋을 정도의 매콤함입니다. 그리고 치킨 자체가 초등학생이나 중학생 정도 되는 어린애들이 좋아할 만한 치킨인 것 같습니다. 양은 지난번과 달리 순살 두마리 치킨을 주문해서 그런지 꽤 많네요.

 

이 치킨은 치킨플러스 메뉴 중 하나인 후라이드입니다. 제가 후라이드를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가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제가 치킨플러스의 후라이드를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핫초킹이랑 같이 먹고 다른 소스에 찍어먹기에 적합해 보여서 이번에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바삭하지만 조금은 살짝 독특한 느낌을 가진 후라이드인데, 좀 매울 때 먹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이 메뉴는 치킨플러스 메뉴 중 떡볶이 메뉴에 속하는 호로록떡볶이입니다. 이름에 걸맞게 호로록 먹을 수 있는 면과 같은 느낌의 떡인데요. 떡볶이 국물도 살짝 매콤하면서 맛있었습니다. 여기서 조금 놀란 점은 호로록떡볶이를 리뷰 이벤트로 주문했는데도 불구하고 양이 꽤 되었습니다. 어떤 곳은 리뷰 이벤트로 떡볶이가 오면 양이 거의 없다 싶을 정도로 적었는데, 치킨플러스의 호로록떡볶이는 리뷰 이벤트로 주문했는데도 양이 꽤 많이 왔습니다.

 

이번에는 포항 장성동 치킨플러스 매장에서 주문한 치킨플러스 메뉴 중 순살 두마리 세트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핫초킹과 후라이드도 생각보다 괜찮은 조합이었으며, 호로록떡볶이 또한 맛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