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원할머니 보쌈 메뉴] 포항 원할머니 보쌈에서 의성마늘떡보쌈을 배달주문해보았습니다.

MR.gh 2021. 2. 18. 13:3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포항 원할머니 보쌈에서 주문한 원할머니 보쌈 메뉴들 중 하나인 의성마늘떡보쌈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원래 자주 시켜먹는 동네 보쌈집 두 군데가 있는데, 원할머니 보쌈 안 먹은 지도 꽤 돼서 이번에 원할머니 보쌈에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원할머니 보쌈은 프랜차이즈 지점인데, 제가 원래 먹던 보쌈 집도 동네 보쌈집이 아니라 프랜차이즈일 수도 있겠네요. ㅎㅎ

 

제가 이번에 주문하게 된 의성마늘떡보쌈의 구성입니다. 좀 색다른 보쌈 없을까 하다가 주문하게 된 보쌈인데요. 떡이랑 같이 먹는 보쌈이라고 해서 한번 주문해보았습니다. 구성에서 보면 알 수 있다시피 떡은 어디에 담겨 오지 않고 비닐에 포장되어서 오네요. 그리고 떡 양이 조금 적은 건 아쉽네요.

 

 

의성마늘떡보쌈에 구성되어온 보쌈은 양도 꽤 괜찮고 맛도 평균 이상이어서 괜찮았습니다. 특히 같이 온 떡이나 마늘소스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니면 평소 보쌈 먹던 데로 쌈 싸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원할머니 보쌈에서 의성마늘떡보쌈을 주문한 후 같이 구성되어서 배달 온 샐러드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드레싱이 좀 특이? 했고 맛도 있고 보쌈과 같이 먹을 때 화합도 좋아서 더 맛있었습니다. 일단 확실한 것은 다른 보쌈집에서 주문할 때는 절대 볼 수 없었던 특유의 샐러드드레싱이 있어서 샐러드가 맛있기도 하고 좀 신기했습니다.

 

의성마늘떡보쌈에 구성되어온 김치도 보쌈이랑 같이 먹을 수 있게 구성되어서 왔는데요. 맛도 괜찮고 김치 역시 당연하겠지만 보쌈이랑 잘 어울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운 점은 보쌈김치 양이 좀 적었는 게 좀 아쉬웠습니다.

 

의성마늘떡보쌈을 주문할 때 같이 구성되어서 온 콩나물국입니다. 맛은 특별한 것 없이 일반 콩나물국 맛이었습니다.

 

이번에는 포항에 있는 원할머니 보쌈에서 의성마늘보쌈을 배달 주문한 것에 대해서 간단하게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의외로 떡이 보쌈과 같이 먹을 때 잘 어울리기도 했지만 양이 적다는 부분은 좀 아쉬웠고 보쌈김치도 조금만 더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음식 맛은 꽤 괜찮았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