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코인노래방], 코노 추천, 포항 지니코인 노래연습장에 노래 부르고 왔습니다. (with 가격)

MR.gh 2023. 1. 26. 13:4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코인노래방, 즉 코노 추천입니다. 포항에 있는 지니코인이라는 코인노래방인데, 시설도 괜찮고 개인적으로 포항 안에 있는 코인노래방 중에서 괜찮다고 생각하는 코인노래방들 중 하나입니다.

 

평소에도 노래를 그닥 잘하는 편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노래방을 되게 많이 엄청나게 좋아해서 노래방을 자주 가는 편인데, 여러 지역에 자주 가는 노래방들이 몇 군데 있지만 포항에서 자주 가는 노래방들 중 하나는 지니코인입니다.

 

일단 포항에서 시설 vs금액을 기준으로 생각할 때 시설이 좋은 노래방들 중 하나가 지니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금액은 포항 안에서는 평범한 편의 금액대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포항 안에서 지니코인보다 금액적으로 가성비가 있는 곳도 있지만 그런 곳들은 대부분 시설이 오래되었거나 안 좋더라고요.

 

지니코인 노래연습장은 3층에 위치한 코인 노래방입니다. 지니코인 노래연습장이 위치한 곳까지 가는 방법은 엘리베이터와 계단이 있는데요. 참고로 엘리베이터가 엄청 좁지는 않지만 좀 좁은 편이므로 사람 엘리베이터 앞에 사람이 좀 있을 때는 계단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포항 지니코인 노래연습장의 카운터입니다. 시간제를 할 때는 다른 코인노래방처럼 카운터 쪽에서 계좌이체 등의 방법을 통하여하는데, 사장님이 안 계시면 안쪽 문을 두드리시거나 바깥에서 연락처를 확인 후 연락하시면 시간제를 이용할 수 있게 해 주십니다.

 

와이파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쪽에서 비밀번호 보고 가시면 됩니다!!

 

이건 예전 사진이어서 500원에 1곡, 1000원에 3곡인데, 현재는 500원에 1곡 1000원에 2곡입니다. 참고로 시간제는 8000원에 1시간+물 1개입니다. 1시간 외에도 30분? 인가 있긴 한데, 평소에 1시간만 해서 다른 시간의 시간제 가격은 잘 모르겠네요...ㅎㅎ 여기는 큰 방이 하나가 있는데, 큰 방, 작은 방 가릴 것 없이 가격은 동일합니다.

 

참고로 큰 방은 시간제 위주이긴 하지만 큰 방 안에 쓰는 사람이 없을 경우, 현금으로 곡수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큰 방 번호는 18번입니다!!

 

이것도 옛날 사진이어서 문구가 다른 것으로 바뀌어 있습니다. 좀 지나면 다른 문구로 바꾸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근데 솔직히 크게 신경 안 써서 어떻게 바뀌었는지는 기억이 잘 안 나고 색이랑 글씨체가 바뀐 것 말고는 기억이 안 나네요.ㅎㅎ

 

 

포항 지니코인 입구 바로 왼쪽 통로입니다. 주로 15번~18번은 이쪽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화장실도 이쪽 방면에 위치하고 동전교환기와 사람이 많아서 대기할 때 앉을 수 있도록 소파 형태의 의자 또한 이쪽 통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포항 지니코인 노래연습장의 화장실입니다. 넓지는 않아서 여러 사람이 들어가면 좀 기다려야 할 수 있지만 안에는 꽤 깔끔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18번 방의 방향 쪽 사진입니다. 이쪽에서 오른쪽으로 틀어서 다른 방들이 있는 곳으로 갈 수도 있고 음료수를 살 수 있는 자판기 또한 이쪽 방향에 한 개 있습니다!!

 

15번~18번 + 몇몇 방들을 제외 후 나머지 방들은 이쪽 통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주로 시간제를 자주 해서 18번 방 위주로 자주 가다 보니까 이쪽까지 올 일은 잘 없었네요. 저녁 아니면 거의 18번 방에서 했던 것 같습니다!!

 

이쪽 통로는 거의 갈 일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아마 방 없는 일반적인 통로인 것 같습니다!!

 

 

대망의 큰 방인 18번 방입니다~~

 

큰 방인 18번 방 안입니다. 작은 방은 사진을 못 찍었는데, 작은 방은 큰 방의 거의 반 정도?나 반보다 살짝 큰 정도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이 지니코인 코인노래방을 좋아하는 이유는 포항 안에서 같은 시설대비 다른 노래방들보다 가격이 싸거나 같고 노래방 분위기도 노래하기 너무 좋게 잘 되어 있어서 자주 가게 되더라고요 ㅎㅎ

 

 

참고로 노래방 노래입력기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요즘 코인노래방 노래입력기가 크게 두 가지 타입정도로 나뉘더라고요. 근데, 지니코인은 이렇게 버튼이 큰 노래입력기로 되어있습니다!!

 

지니코인 코인노래방의 마이크와 핸드폰 충전기입니다. 참고로 마이크 침보호대는 제가 미리 끼워놔서 끼워져 있는 겁니다. 마이크 침보호대는 카운터에서 가져올 필요는 없고 노래방 방마다 안에 두 개씩 포장이 되어있어서 방 안에서 꺼내 쓰면 됩니다!!

 

이번에는 포항 코인노래방 추천으로 지니코인 노래연습장의 가격 및 시설 등을 이야기해 보았는데요. 평소에 노래방을 자주 가다 보니까 노래방별로 차이가 보이는 거지..... 자주 안 가면 솔직히 큰 차이는 못 느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노래방 너무 자주 오는 건 아는데, 게임도 잘 안 해서 운동 같은 취미 생활 제외하면 즐기는 게 노래방밖에 없네요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