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및추천/생활정보및이슈

[네고왕 떡참] (떡볶이 참 잘하는 집)떡참 네고왕 떡볶이 네고 성공!!

MR.gh 2022. 4. 8. 11:47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네고왕 떡참의 떡볶이 네고입니다. 이번 네고는 할인보다는 추가로 무언가를 더 주는 것에 신경을 쓴 것 같더라고요. ㅎㅎ 갠적으로 '떡참'이라는 이름을 어디서 많이 들어봤다고 생각했었는데, 네고왕 떡참의 떡볶이 네고영상을 보고 "아, 맞다!! 떡볶이 참 잘하는 집이네~" 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떡볶이 참 잘하는 집이라는 이름을 가진 떡참 네고왕의 네고사항과 그외 여러가지 내용을 이야기해보려고합니다.^^

 

이번에는 네고왕 떡참의 떡볶이 할인 네고의 네고 사항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합니다. 은근 기대가 많이 되는 데요. ㅋㅋㅋ 이번에 생각보다 좋은 네고사항이 많더라고요. ^^ 개인적으로 떡볶이 치킨은 못 참죠 ㅋㅋㅋ

 

-네고왕 떡참 떡볶이 네고사항-

1. 떡참 떡볶이 (멕시칸, 트러플, 로제, 국물) 중 1개 배민 주문시 황금순살치킨 / 치즈볼 2개 / 쿨피스

(17시 전 주문 완료시 미트볼 5알 추가 증정)

 

2. 씨앗호떡볶이 추가 주문시 대빵찡어 추가 증정

 

*** 수량은 본사 무제한 지원 (단, 점포 사정에 따라 다를 수 있음.)

**기간은 7일간 (~ 4월 13일까지)

 

이번 네고왕 떡참의 네고 과정이 생각보다 빨리 끝나서 별로일 수도 있겠다싶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 네고왕 떡참 네고사항 진짜 만족입니닷!!

 

 

이번에 네고한 떡참이 두찜했던 곳이랑 같은 곳?인지는 모르겠으나 네고왕 떡참 영상에서 두찜이 등장하더라고요. ㅋㅋㅋ 그리고 이번 네고왕 떡참의 네고영상 중 중간에 씨앗호떡볶이를 추가 주문시 대빵징어를 추가 증정한다는 구간에서 떡참 대표님이 황광희 씨가 던져본 네고를 빠르게 받아들여서 재밌었습니다. 황광희 씨도 네고 사항이 성립되고 바로 그냥 던져봤다고 얘기하는 것도 재밌었습니다. ㅋㅋㅋ 이번 네고왕 떡참의 떡볶이 네고 진짜 최고네여. 안 그래도 요즘 떡볶이 값이 좀.... ㅋㅋㅋ 옛날 생각하면 떡볶이 값이 많이 올라서 떡볶이 배달 주문하려니 돈이 좀 많이 아깝긴 하네요. ㅎㅎ

 

 

이번에는 네고왕 떡참의 네고사항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았는데, 혹시 네고왕 네고영상이랑 자세한 사항을 볼 수 있는 링크는 아래에 올려두겠습니다.^^

 

네고왕 떡참 네고 영상 링크

 

자세한 사항 링크

 

떡볶이 참잘하는집 '떡참' 공식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떡참 '떡볶이 참 잘하는 집' 떡볶이 하나는 정말 자신있떡! www.떡참.com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