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및추천/생활정보및이슈

[네고왕 엘라스틴, 닥터그루트] LG생활건강 엘라스틴, 닥터그루트 네고왕 샴푸 네고 성공!!

MR.gh 2022. 3. 20. 01:42
728x90
반응형

이번에 제가 소개할 것은 네고왕 엘라스틴, 닥터그루트 샴푸 네고에 대한 내용인데요. 주 네고 타겟이 샴푸이지만 샴푸 말고도 이것저것 있으니 바디워시 그리고 샴푸 등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제 생각과 이번 네고 사항에 대해서 자세히 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네고왕 엘라스틴, 닥터그루트 샴푸인데요. 제가 주로 쓰고 있는 샴푸는 아모스랑 다른 한가지 브랜드로 총 2가지인데, 솔직히 최근에는 주로 아모스 샴푸 한가지만 쓰고 있어서 나머지 한가지 브랜드는 기억이 안 나네요.ㅎㅎ 제가 아모스만 쓰고 있는 이유는 어릴 때 여러 가지 샴푸를 써봤었는데, 머리에 기름기? 가 많아서 다른 샴푸들이 잘 안 듣더라고요. 그러다가 여러 아모스 샴푸를 쓰다가 가격도 나쁘지 않고 머리 기름기? 도 잘 빠지는 샴푸가 있길래, 현재는 그걸 쓰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에 네고왕에서 네고하는 샴푸 중 엘라스틴은 진짜 옛날에 몇 번 안 써보기는 했는데, 이번에 네고하는 샴푸들은 과연 저한테도 맞을지 궁금하기는 하네요. ㅎㅎ 닥터그루트는 처음 듣는데......(물론 제 기준으로요.ㅎㅎ)

 

 

-이번 네고왕 엘라스틴 닥터그루트 샴푸 네고 사항-

 

1. 엘라스틴 프로틴 클리닉 샴푸 세트 13,900원 (손상모 케어)

(샴푸 + 샴푸) 또는 (샴푸 + 트리트먼트) 중 택 1

(한 ID당 3세트)

 

2.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샴푸 세트 (탈모케어 + 부드러운 머릿결)

(본품+미니+앰플트리트먼트+바디워시) 22,000원

(한 ID당 3세트)

 

3.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샴푸 세트 (탈모 + 두피트러블 케어)

(본품+ 여행용 2개 + 센서티브 미니 샴푸) 29,000원

(한 ID당 2세트)

 

4.닥터그루트 애딕트 5종 15,000원 (정수리 냄새 케어+ 향)

(한 ID당 2세트, 총 10,000세트 한정)

 

-핵심 포인트-

전부 무료배송 (이게 제일 중요하고 이번 네고 사항 중 제일 신기함 ㅋㅋㅋ, 이 가격에 무료 배송까지라니!!)

방송일 기준 일주일간(3/17 18:30 ~ 3/23 24:00)

 

저는 이번에 닥터그루트라는 샴푸를 처음 듣기는 하는데, 이번 네고왕 엘라스틴, 닥터그루트 샴푸 네고 영상을 보니 꽤 좋고 유명한 샴푸인 것 같더라고요. ^^

 

 

-개인적으로 궁금한 점!!-

제 머리가 기름기가 있고 조금 상하기 쉬운 편인 것 같은데, 이번 네고 대상인 엘라스틴과 닥터그루트 샴푸 써도 괜찮을까요?

 

만약 괜찮다면 이번 네고 대상 샴푸 기준으로 둘 중 어느 게 더 나을까요? (써본 사람들이 있으시다면 좀 알려주세욧!!)

근데 이거 진짜 개인적으로 궁금한 점인데, 저는 탈모샴푸를 탈모예방 샴푸로 알고 있거든요. 그럼 탈모 현상이 보이기 전에 걱정이 되면 쓰나요? 아니면 탈모 현상이 조금 보이면 그때부터 쓰는 건가요? 그것도 아니면 탈모예방이 아닌 탈모 치유용으로 탈모가 생긴 사람들이 쓰는 건가요?

 

그리고 이건 진짜 개인적인 생각인데, 이번 네고왕 엘라스틴, 닥터그루트 샴푸 네고 사항 중 1번같은 구성이 필요한 사람이 아니면 1번보다는 2,3,4번에 있는 네고 사항이 뭔가 더 이득일 것 같아요. ㅎㅎ

 

이번에는 네고왕 엘라스틴, 닥터그루트 샴푸 네고에 대한 네고 사항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저도 이번에 "샴푸 다 써가면 한번 사볼까?"라는 생각이 들기는 했는데, 지금 샴푸도 덜 썼고 아까 말했듯이 제 머리에 기름기가 좀 있는 편이어서....(물론 예전보다는 좀 줄었지만...) 그래서 "지금 쓰는 샴푸 외에 다른 걸 써도 괜찮을까?"라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근데, 솔직히 지금 쓰는 샴푸는 냄새 제거랑 기름기 제거 같은 청결 요소? 에는 유용한데, 머릿결이 그렇게 좋아지지는 않는 것 같아서 솔직히 지금 네고왕 엘라스틴, 닥터그루트 네고 영상, 네고 사항 보고 좀 고민이 되네요.... 미용 전문가분이 있으시면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지금 현재는 아모스 퓨어 스마트 샴푸 쓰고 있긴한데, 어떻게 해야할지....ㅎㅎ 원래 아모스 퓨어 스마트 샴푸 말고도 써본 샴푸 중 괜찮은 샴푸가 하나있긴한데,..... 가격도 가격이지만 그것보다 쿨샴푸여서.... 여름외에 추운날이나 비오는 날에 쓰기에는 적합하지 않더라고요. 심지어 온라인에 안 팔아서 구매할려면 미용실까지 가야한다는 불편한 점도 있어서.....ㅎㅎㅎ

 

 

이번 네고왕 엘라스틴, 닥터그루트 네고 영상은 꽤 웃기고 재밌고 긴장되는 한순간이었어요.ㅋㅋㅋ 황광희 씨가 갑자기 게임으로 네고 할인 퍼센티지를 정하자고 했을 때는 "만약 지면 어떻게 대응했을까?"라는 궁금증이 들기도 했고요. ㅋㅋㅋ

 

이번에는 네고왕 엘라스틴, 닥터그루트 샴푸 할인 네고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았는데요. 네고 영상 링크랑 이번 샴푸 할인 네고 구매 페이지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아래에 네고왕 엘라스틴 닥터그루트 샴푸 할인 네고 영상 링크와 구매페이지 링크를 띄워두겠습니다!!!!!

 

네고왕 엘라스틴, 닥터그루트 샴푸 할인 네고 영상 링크

 

이번 네고왕 엘라스틴, 닥터그루트 샴푸 할인 네고 구매 사이트 링크

 

LG생활건강 특가쇼핑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LG생활건강 특가 전시관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