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및추천/생활정보및이슈

[바른치킨 네고왕] 네고왕 바른치킨에서 대새레드치킨을 1만원 할인 네고하였습니다.

MR.gh 2022. 2. 21. 07:0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네고왕 4의 첫 네고로써 네고왕 시즌1을 담당하셨던 황광희 씨가 바른치킨에 네고한 것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이번 네고왕 4는 네고왕 1을 뜨겁게 달궜던 황광희 씨가 다시 네고왕에 복귀하여 네고하는 거라 꽤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 네고 사항인 치킨 네고가 기대에 걸맞게 저는 꽤 만족하는 편이었습니다. 바른치킨이라는 치킨 브랜드인데, 저도 이름만 들어봤을 뿐 한 번도 주문해서 먹어보지는 않았거든요. ㅎㅎ 그래서 이번에 바른치킨 네고왕의 네고 사항과 장단점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및 이벤트 내용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것인 바른치킨 네고왕의 네고 사항입니다. 네고 사항 자체는 내용이 많지 않아 크게 소개할 내용은 없네요. 그냥 굵고 짧은 네고였습니다. 혜택은 크지만 종류는 다양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간단하게 네고 내용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

 

- 바른치킨 네고왕 네고 사항 -

첫 번째 바른치킨 네고왕 네고 사항 : 대새레드치킨(22,900원)을 1만원 할인!! 기간은 2월 17일 목요일부터 21일까지이고 17일은 저녁 7시부터 3만명이 될 때까지이고 그 이후부터 21일까지는 낮 11시부터 3만명이 될 때까지입니다. 결제기준 3만명이니 아마 쿠폰 다운을 3만명이 한다고 해서 쿠폰 다운이 불가능해질 것 같지는 않네요.

 

두번째 바른치킨 네고왕 네고 사항 : 오후 5시 이전에 대새레드치킨 주문 시 치즈볼 2개를 증정, 오후 5시 이후에 대새레드치킨 주문 시 떡 토핑 무료입니다.

 

바른치킨 네고왕 네고 사항에 들어가 있는 세번째 내용인데요. 세번째는 네고 사항이라기보다 제한사항이라고 보면 좋을 것 같네요. 하루에 매장당 총 100마리를 한정해서 진행하는 것입니다.

 

이번 바른치킨 네고왕 대새레드치킨 할인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배달의 민족(배민) 앱에 들어가서 브랜드관 할인에 있는 바른치킨을 찾아서 1만원 할인 쿠폰을 받고 포장 주문해서 포장을 받아서 와야 합니다. 배달 주문이 아닌 포장 주문에 한해서이니 그 점 유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바른치킨 네고왕의 네고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해보았는데요. 이번 네고왕 4가 시작한 줄 아직 모르는 사람들이 꽤 많은 것 같더라고요. 이번 네고왕 4의 첫번째 네고인 바른치킨 네고 영상을 통해서 빨리 알려지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이번 네고의 장점은 큰 혜택이 있다이고 단점은 혜택의 다양성이 적었다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대새레드치킨뿐만 아니라 몇 가지 치킨을 더 네고해줬으면 좋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전부는 당연히 안 되겠지만요. 적어도 한 3~5종류의 치킨을 할인해줬으면 좀 더 이번 바른치킨 네고왕의 할인 네고 이벤트에 참여하기 쉽고 좋지 않았을까 싶네요. 그래도 혜택도 꽤 크고 이번 네고 영상도 꽤 재밌어서 좋네요. 개인적으로 황광희 씨가 네고하는 장면이 좀 웃기고 재밌었어요. 그리고 이번 네고 영상을 통해 사람들에게 기쁨을 주는 황광희 씨가 되게 존경스럽고 멋있어 보이네요.

 

 

이번 바른치킨 네고왕의 네고 사항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하게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아래에 달라 스튜디오 커뮤니티 링크와 바른치킨 홈페이지 링크와 바른치킨 sns 링크와 이번 바른치킨 네고왕 네고 영상 링크까지 아래에 올려두겠습니다. ^^

 

달라 스튜디오 커뮤니티 링크 

 

달라스튜디오

달라스튜디오 우린 좀 달라! DALLA STUDIO! *비즈니스 문의 korea.aenetworks@gmail.com 비즈니스 문의는 위 공식 메일에 가장 빠르게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문의 유형에 맞지 않은 메일을 주실 경우, 답변이

www.youtube.com

 

바른치킨 네고왕 네고 영상 링크

 

바른치킨 홈페이지 링크

 

프로모션 - 바른치킨

*현재 주문량이 급증하여 네고왕 세트를 주문하지 못하시는 고객분들이 많습니다. 평소에도 저녁시간 대에 주문량이 많습니다. 좀 더 늦은 시간대에 주문하시거나 주말을 이용하시면 좀 더 원

barunchicken.com

 

바른치킨 sns 링크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이번에는 바른치킨 네고왕의 치킨 네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좀 더 빨리 올리고 싶었지만 이런저런 일이 있어서 좀 늦게 올리게 되었네요. 이번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방송 중 하나가 다시 부활해서 기분이 좀 좋네요. ㅎㅎ 앞으로 바른치킨 네고왕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날짜가 오늘까지이니 오늘 치킨 드실 분들 중 집 근처에 바른치킨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주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앞으로도 네고왕 4가 재밌고 좋은 혜택을 주는 좋은 방송으로 진행이 되어서 사람들에게 기쁨을 주면 좋겠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