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치킨플러스 메뉴추천] 치킨플러스 메뉴 양념치킨 순살 반반 세트 리뷰

MR.gh 2021. 2. 2. 13:3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것은 지난번에 소개해드렸던 치킨플러스에서 순살 반반 세트를 주문해봤습니다. 반반 세트 구성은 둘 다 양념치킨으로 하였고 하나는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핫쵸킹이고 나머지 하나는 눈맞은치킨입니다. 치킨플러스에서 주문할 때는 항상 핫쵸킹을 뺄 수는 없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도 핫쵸킹을 넣어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그래도 지난번이랑 다르게 순살 반반 세트로 주문해보았습니다.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것은 뼈 있는 치킨으로 반반 세트가 아닌 핫쵸킹만 온 치킨으로 소개드렸습니다.

 

치킨플러스에서 치킨을 주문하고 배달 왔을 때의 기본 구성은 콜라 한 캔이랑 치킨무가 하나씩 있습니다.

 

처음에 먹기 전에 볼 수 있는 따뜻한 글이 쓰인 포장은 항상 봐도 유니크하고 좋네요. 핫쵸킹과 눈맞은치킨인 양념치킨의 두 가지 메뉴로 구성된 반반 세트의 가격은 15900원입니다. 그리고 치킨플러스에는 3가지 장점이 있는데, 제가 치킨플러스를 좋아하는 이유도 이 장점 3가지 때문입니다. 첫 번째는 가성비가 좋습니다. 치킨 가격이 비싸지 않지만 그렇다고 맛이 없지는 않습니다.  두 번째는 순살과 뼈 있는 치킨의 가격차이가 없다는 점입니다. 가끔씩 뼈 있는 치킨을 먹다가도 순살로 먹고 싶을 때가 있는데, 그럴 때마다 순살과 뼈 있는 치킨의 가격차이가 없다는 것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세 번째는 이름이 재밌고 특이해서 좋습니다. 세 번째는 장점이라면 장점이지만 장점이 아니라면 아닐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이름이 특이하니까 가끔 볼 때마다 조금 재미는 있습니다.

 

 

첫 번째로 소개하려는 메뉴인 핫쵸킹입니다. 지난번에 소개한 적이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만 소개를 하겠습니다. 맛은 bhc의 맛쵸킹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bhc의 맛쵸킹이랑 비슷하다고는 했지만 맛이 완전히 100% 똑같은 것은 아니고 사람마다 조금씩은 차이가 있겠지만 제 기준에서는 대략 50%~70% 정도 비슷하다고 느껴집니다. 양념 맛이 좀 비슷할 뿐이며, 차이점이 좀 있기는 합니다. 제일 큰 차이점은 치킨의 튀김옷에 식감이 많이 달라서 꼭 한번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치킨플러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로 좀 맵기는 하지만 치밥으로 밥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 밥도둑 메뉴입니다.  아, 그리고 사진에 있는 치킨의 양은 반마리입니다. 제가 반반 세트를 주문했으니 두 종류 치킨 모두 양이 반마리씩 됩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메뉴는 눈맞은치킨입니다. 치즈스틱은 리뷰 이벤트로 받은 것이니 원래는 없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bhc의 뿌링클을 좋아하다 보니 치킨플러스에서 파는 치킨 중 비슷한 종류의 눈맞은치킨을 주문하였는데요. 치킨플러스도 마찬가지지만 항상 이런 치즈 시즈닝이 된 치킨은 어느 치킨집에서 주문해도 맛이 조금씩 차이가 있더라고요. 그래도 치킨플러스에서 치즈 시즈닝이 된 치킨인 눈맞은치킨은 맛이 꽤 괜찮았습니다. 일단 핫쵸킹의 살짝 매콤한 맛을 잡을 때 먹기 좋더라고요. 일부로 그것 때문에 눈맞은치킨을 주문하긴 했지만요. ㅎㅎ

 

이번에는 치킨플러스의 메뉴에 대해서 한 번 더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가격도 괜찮고 꽤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이기 때문에 가끔씩 주문하다 보니 한 번 더 쓰게 되었네요. 그래도 이번에는 다른 메뉴인 반반 세트로 눈맞은치킨을 먹어봤는데, 맛이 꽤 괜찮아서 다음에도 한 번 더 시켜볼 만한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