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및추천/생활정보및이슈

[네고왕 두마리찜닭(두찜)] 네고왕에서 두마리찜닭에 찜닭 네고를 성공하였습니다.

MR.gh 2021. 2. 27. 13:3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어제 있었던 네고왕 영상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어제 네고왕에서 두마리찜닭 즉, 두찜에 네고를 하였는데요. 이번에는 네고 내용과 이 영상이 올라온 후 있었던 간단한 상황 등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네고 사항에 주의할 점은 평소랑 조금 다른 점도 있으니 주의하여 자세하게 읽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에 네고왕에서 두마리찜닭(두찜)에 네고한 내용은 방송일 기준 13일간 전 메뉴 한 마리 이상부터 7200원 할인+ 치즈볼 4알 무료증정입니다. 기간은 방송일 기준 13일간이며, 어제 영상이 올라왔으니 2월 26일부터 13일간 네고왕에서 두마리찜닭(두찜)에 네고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그리고 한 마리 이상이니까 한 마리도 네고왕에서 두마리찜닭(두찜)에 네고한 이벤트가 적용되겠네요. ㅎㅎ 

 

위에서는 네고왕과 두마리찜닭(두찜)의 영상에 네고 사항만 간단하게 이야기해보았는데요. 지금부터는 네고왕과 두마리찜닭의 진짜 중요한 사항 및 주의사항 그리고 이 영상이 올라온 후 있었던 상황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매일 2천222명 선착순 진행이라고 적혀있는데, 저는 어제 영상이 올라온 후 1,2시간 정도 지난 후에 주문할 수 있는 곳을 한번 보니 이제 선착순 인원이 다 끝났는지 더 파는 것이 안보이더라고요. 그리고 댓글을 살펴보니 어떤 사람은 50분 지난 후에 가보니 이미 다 팔리고 없다고 하더라고요. 앞으로의 기간 동안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이번 네고에 참여하려면 좀 빠르게 주문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저도 동네에 두마리찜닭(두찜)이 있어서 예전에 궁금해서 한번 주문해본 이후에 어떤 이유 때문에 주문을 안 한 지 좀 되었는데, 지금 네고왕의 두마리찜닭(두찜) 네고 영상을 보고 한 번 주문해보려고 하는데,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ㅎㅎ 이외에도 네고왕 두마리찜닭(두찜) 네고 영상이 올라온 후 여러 가지 상황이 있었는데, 이 상황들은 증명이 된 것도 아니고 모두가 그런 것이 아니어서 정확하게 말씀드리기는 어렵네요.

 

 

이번에 네고왕과 두마리찜닭(두찜) 네고 영상이 올라온 후 네고왕 커뮤니티를 들어가면 자세한 네고 내용 및 참여 방법은 두찜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라고 했는데요. 그 두찜 공식 블로그를 직접 들어가서 확인한 내용입니다. 이 내용은 주문하는 방법이며, 지금까지 네고왕에서 네고한 후 주문했던 방법들과는 달라서 오늘 봐야 할 내용 중 제일 중요한 포인트이지요.  모바일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톡 주문하기에 들어가서 두마리찜닭을 검색하셔서  쿠폰을 다운받으셔서 사용해야 하는 형태입니다. 시간은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하며, 선착순 2,220명만 쿠폰이 다운로드 후 결제(주문)가 가능합니다. 선착순 2,220명 결제(주문)가 지나면 쿠폰 사용은 불가능 해지며, 쿠폰은 당일 이후 사라지게 됩니다. 그리고 네고왕 두마리찜닭(두찜)의 쿠폰은 매일 1회만 다운이 가능하며, 다음날 00시부터 다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중요한 점인 배달료 부분인데요. 배달 서비스 이용료는 별도로 부가되니, 배달 주문을 하시려면 배달료는 따로 내야 하겠네요.

 

이번에는 네고왕 두마리찜닭(두찜)에 대한 네고 영상에 대한 참여 방법, 네고 사항 등을 써보았는데요. 두마리찜닭(두찜)은 네고왕에서 네고를 하기 전에도 배달앱에서 할인 이벤트를 많이 했고 지금도 하고 있는 중인데요. 물론 네고왕 두마리찜닭의 영상에 나온 네고 사항들 보다는 더 적은 할인이지만 나중에 네고왕 두마리찜닭(두찜)의 네고 이벤트가 끝난 후 두마리찜닭을 주문하실 일이 있으시면 배달앱에서 할인에 대해서 자세히 한 번 보시고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한마디만 더 하자면 지금 네고와는 관계없지만 혹시 잊어버리고 있었거나 아니면 모르고 계시던 분들을 위해 설명을 드리자면 이전에 네고왕에서 네고했던 미마 마스크의 네고 이벤트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마스크 필요하신 분들은 지난번에 네고왕에서 네고했던 미미 마스크의 네고 사항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신 후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네고왕 두마리찜닭(두찜)의 영상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아래에 네고왕 두마리찜닭(두찜) 네고 영상 링크란을 띄워두겠습니다.

 

네고왕 두마리찜닭(두찜) 네고 영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