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쌈 맛집] 놀부부대찌개에서 해물순두부 보쌈정식을 먹었습니다. (구. 놀부보쌈, with 점심특선, 가성비 메뉴)
이번에는 간판명은 놀부보쌈족발 놀부부대찌개라고 되어있고 흔히들 놀부부대찌개라고 부르는 부대찌개와 보쌈맛집을 가보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놀부보쌈으로 시작해서 현재는 부대찌개부터해서 이런저런 메뉴들이 추가되었는 거 같은데요.
솔직히 대부분 맛있어 보였습니다.
기본적으로는 "가성비가 있다!!"라고 막 그렇게 얘기하긴 힘들지만 그냥 가격만큼 잘 나오고 음식맛도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이번에 소개하는 해물순두부 보쌈정식은 개인적으로 놀부부대찌개에서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하는 메뉴입니다.
지금 보쌈은 안 나온 상태로 전부 나온 것이 아닌 상태입니다.
가격은 제가 갔을 때 기준으로 인당 10000원이었고 메인요리는 메뉴이름처럼 해물순두부찌개랑 보쌈이 나오는 것입니다.
가격이나 메뉴 구성 등은 물가상승률에 따라 아마 시간이 지날수록 조금씩 바뀌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긴 하는데, 일단 제가 갔을 때는 기본 밑반찬 등은 저런 느낌이었습니다.
해물순두부 보쌈정식이 전부 다 나온 모습입니다.
인당 10000원으로 저희는 3명이어서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아, 여기서 해물순두부 보쌈정식의 추가정보를 드리자면 포항장량점 기준으로 오후 4시까지 주문가능한 메뉴이고 공깃밥은 인당 1개씩 포함된 메뉴입니다.
해물순두부 보쌈정식이 전부 다 나온 모습입니다.
인당 10000원으로 저희는 3명이어서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아, 여기서 해물순두부 보쌈정식의 추가정보를 드리자면 포항장량점 기준으로 오후 4시까지 주문가능한 메뉴이고 공깃밥은 인당 1개씩 포함된 메뉴입니다.
해물순두부찌개가 끓기 전 상태입니다.
새우도 있고 이것저것 다양한 게 들어간 거 같네요.
이게 국물형식이다 보니 생각보다 양이 꽤 되더라고요.
처음에는 조금 적을 수도 있겠다 싶었지만 막상 먹으니 적당했었습니다!!
해물순두부찌개가 조금씩 끓고 있는 상태입니다.
개인적으로 놀부부대찌개의 양념과 비슷한 맛으로 얼큰하고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다 끓은 후의 해물순두부찌개입니다. 순두부랑 팽이버섯의 조화가 진짜 기가 막혔었습니다. 물론 국물 등 다른 것도 좋았지만 조화만 보면 순두부랑 팽이버섯의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1인당 1명씩에게 나온 보쌈과 김치입니다. 김치가 조금 적게 느껴진 거 빼고는 정말 맛있고 좋았었습니다.
해물순두부찌개랑 보쌈을 그 가격으로 둘 다 맛볼 수 있다는 장점과 맛 등 되게 가성비 좋은 식사였었습니다.
놀부부대찌개에서 가성비 메뉴 찾으신다면 해물순두부 보쌈정식을 추천드립니다!!
이번에는 구. 놀부보쌈이자 현 놀부보쌈족발 놀부부대찌개인 놀부부대찌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놀부보쌈이 보쌈으로 시작해서 부대찌개 등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하게 되었는데,... 뭔가 제가 알던 놀부보쌈이 사라진 것 같아서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 그래도 메뉴를 전부 다 맛본 건 아니지만 지금까지 먹어본 메뉴들은 다 맛있었어서 지금은 사라짐에 대한 아쉬움과 새로움에 대한 반가움이 공존하네요. ㅎㅎㅎ
아, 그리고 놀부부대찌개의 기본적인 메뉴들이 전부 다는 아니지만 거의 대부분? 은 가성비라고 하긴 그렇고 평범한 정도였는데, 이렇게 해물순두부 보쌈정식 등 몇몇 가성비 메뉴들도 있었는데요. 나중에 혹시 놀부부대찌개를 가시게 되신다면 가성비 메뉴 한번 찾아보시고 도전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