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맛집] 가성비 맛집, 스테이크 하우스, 스테이크킹에서 필라프와 스테이크를 먹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예전에 강릉 가성비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소개했었던 강릉 가성비 맛집인 스테이크킹입니다.
강릉의 스테이크 하우스이긴 하나 메뉴의 다양성만 보면 일반 양식점, 패밀리 레스토랑의 느낌인데, 스테이크 조리 상태를 보면 진짜 스테이크 하우스라 할 만큼 조리를 잘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강릉 맛집, 강릉의 가성비 스테이크 하우스인 스테이크킹에 대해서 다시 한번 소개를 하려 하고 지난번에 먹어보지 못했던 필라프를 이번 기회에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지난번에 소개할 때는 파스타, 스테이크만 소개를 했었거든요..ㅎㅎ
이번에 주문한 파스타와 스테이크입니다.
둘 다 양은 최소 1인분 이상으로 적은 편은 아니고 사람마다 많거나 적을 수는 있지만 어지간하면 아마 엄청 많거나 엄청 적지는 않을 만한 그런 양입니다.
아, 참고로 제가 주문한 메뉴는 목살 김치 필라프와 보스턴 그릴 스테이크입니다.
강릉 스테이크킹에서 필라프는 처음 주문해 봐서 그냥 메뉴명 보고 먹고 싶은 걸로 주문했고 스테이크는 여기서 제일 가성비 좋고 맛있었던 보스턴 그릴 스테이크로 주문했어요.
보스턴 그릴 스테이크입니다. 진짜 이게 어떻게 10000원도 안되지? ㅎㅎ
지금은 모르겠으나 이때 당시 이 스테이크 가격이 8900원인가? 9900원이었거든요.
진짜 10000원도 안 되는 가격!!! ㅋㅋㅋ
가성비는 진짜 좋다고 생각하지만 가격대별로 여러 가지 스테이크가 있기 때문에 금전 사정이나 본인이 먹고 싶은 것 등을 고려해서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일단 같은 가격대 스테이크에서는 보스턴 그릴 스테이크 강추드립니다!!!
맛은 간 자체는 적당한 편이고 사진에 보이는 그대로 소스맛이 좀 있는 편이고 고기 자체는 부드럽고 육향은 그리 강하지 않은 거 같습니다.
그냥 달달한 스테이크 소스가 곁들여진 적당히 부드러운 목살 스테이크? 의 맛이었습니다.
이전 글에서도 말했다시피 조리는 진짜 훌륭한데, 고기 질만 좀 더 올리면 진짜 끝내주는 스테이크가 될 거 같은 그런 맛이었습니다.
근데 이 가격에 이 퀄리티의 스테이크를 만든다는 것부터가 일단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해서 진짜 가성비적인 부분에서는 끝내준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스테이크 하우스답게 스테이크 조리를 잘해서 맛있게 잘 익은 스테이크를 먹기 좋았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강릉 스테이크킹의 메뉴를 간단히 정리하자면,,,
스테이크는 그냥 스테이크하우스의 스테이크이고
파스타는 약간 한스델리 파스타랑 느낌은 비슷한데 조금 더 퀄리티가 높은 느낌이며
필라프는 맛있긴 한데, 뭔가 집에서 엄청 맛있게 만든 느낌??
물론 필라프를 집에서 저렇게 만들기는 쉽지 않겠지만 뭔가 필라프에서 집에서 만든 듯한 맛이 조금 났었어요. ㅎㅎ
피자는 안 먹어봐서 잘 모르겠네요. ㅎㅎ
일단 목살 김치 필라프의 맛에 앞서서 양에 대해서 얘기하자면 1인분보다 조금 더 많은 느낌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메뉴별로 배부른 정도에 따른 양을 비교해 보자면 필라프가 가장 많은 느낌으로 가장 배가 불렀고 파스타랑 스테이크는 비슷하거나 파스타가 좀 더 많은 느낌이었습니다.
여기 메뉴 자체가 전체적으로 양이 적은 편은 아닌데, 필라프가 유독 양이 더 많아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지난번에 파스타랑 스테이크 같이 먹을 때랑 비교하면 이번에 필라프랑 스테이크 같이 먹을 때가 더 힘들더라고요. ㅎㅎ
(더 양이 많았어서,, ㅎㅎ)
맛은 일단 아까 말했듯 집에서 잡곡밥이나 흑미밥을 이용해서 만든 필라프의 맛으로 밥알이 막 엄청 고슬고슬한 느낌보다는 약간은 질은 밥알의 맛이었습니다.
전체적인 맛 자체는 목살 김치 필라프였으나 자극적이진 않고 상냥한? 부드러운? 적당한? 그런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아래에 있는 오믈렛이 잘 어울려서 비주얼적으로나 맛적으로나 좀 더 업그레이드된 그런 맛이었습니다.
그렇다고 오므라이스 같은 맛은 아니었고 확실히 필라프의 맛이 났습니다.
이번에는 강릉 맛집, 강릉 스테이크 하우스인 강릉 스테이크킹을 리뷰해 보았는데요. 맛은 무난하게 맛있는 느낌으로 스테이크는 진짜 조리가 잘된 맛이었고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진짜... 미쳤습니다. ㅎㅎ
혹시 강릉 가성비 맛집을 찾는다면 여기 추천드립니다.
아마 프랜차이즈가 아닌 걸로 알고 있어서 강릉 맛집으로 가보고 싶으면 추천드립니다.
그렇다고 막 멀리서 찾아와서, 줄 서서 먹을 정도는 아니니 줄이 있다면 다른 집도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끔 맛집이긴 한데 줄 설 정도는 아닌데, 줄 서서 먹는 그런 맛집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요즘 되도록 줄 안 서도 될만한 맛집들을 많이 찾아다니는 편이에요. ㅎㅎ)